>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씨스타 효린-보라, ‘아이 스웨어’ 화보서 아찔한 바캉스룩 선봬

기사입력 2014.08.20 10:44:45 | 최종수정 2014.08.20 13:29:49


[MBN스타 박정선 기자] 걸그룹 씨스타 소유, 다솜에 이어 효린과 보라가 사이판 앨범화보를 공개했다.

20일 0시 씨스타의 공식 트위터에는 효린과 보라의 ‘아이 스웨어’(I SWEAR) 앨범 화보가 게재돼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화보 속 효린은 세차장을 배경으로 빈티지한 섹시미가 드러나는 바캉스룩을, 보라는 사이판의 파스텔톤의 크롭탑과 비키니를 매치한 의상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걸그룹 씨스타 소유, 다솜에 이어 효린과 보라가 사이판 올로케 앨범화보를 공개했다.

또한 화보와 함께 효린과 보라는 각각 “컴백, 또 다른 효린 08. 26” “사이판에서의 보라입니다. ‘아이 스웨어’ 궁금하시죠? 조금만 기다려(‘뮤직뱅크’ 대기실 버전으로)”라는 글을 올리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씨스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태평양의 꽃이라 불리는 사이판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그 동안 볼 수 없던 씨스타 멤버들의 발랄하면서도 소탈한 모습들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씨스타는 오는 26일 스페셜 앨범 공개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