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검사외전’, 딩고 무비 구독자들이 뽑은 2016년 ‘기대작 1위 등극’

기사입력 2015.12.29 09:57:46 | 최종수정 2015.12.29 17:32:40


[MBN스타 유지훈 기자] 누리꾼들이 2016년에 가장 보고 싶은 국내 영화로 황정민, 강동원 주연의 ‘검사외전’을 꼽았다.

디지털 콘텐츠 방송국 메이크어스가 운영하는 영화 전문 페이스북 페이지 ‘딩고 무비(Dingo Movie)’에서는 구독자들이 직접 뽑은 2016년 개봉 예정작 Top10이 공개됐다. 총 7000여 명이 참여한 이번 설문은 2016년에 개봉 예정인 총 27개의 영화들을 소개하며 시작됐다.

그 결과, 10위에는 이은희 연출, 도경수-김소연 주연의 ‘순정’, 9위에는 추창민 연출, 류승룡-장동건 주연의 ‘7년의 밤’, 8위에는 김성수 연출, 정우성-황정민 주연의 ‘아수라’, 7위에는 허진호 연출, 손예진-박해일 주연의 ‘덕혜옹주’, 6위에는 박찬욱 연출, 하정우-김민희 주연의 ‘아가씨’가 이름을 올렸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딩고 무비

또, 5위에는 이수연 연출, 조진웅, 김대명 주연의 ‘해빙’, 4위에는 엄태화 연출, 강동원 주연의 ‘가려진 시간’, 3위에는 최정열 연출, 지수-수호-류준열 주연의 ‘글로리데이’, 2위에는 연상호 연출, 공유-마동석 주연의 ‘부산행’이 선정됐다.

그리고, 이일형 연출, 황정민 강동원 주연의 ‘검사외전’이 총 7,206개의 좋아요 중 808개의 ‘좋아요’를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딩고 무비(Dingo Movie)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29, 30일 이틀 동안 ‘2016년 가장 기대되는 남자 배우/여자배우’ 투표가 진행된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후지이 미나 ‘냉미녀 느낌으로’ [포토]
후지이 미나 ‘오늘도 미모 열일’ [포토]
후지이 미나 ‘살아있는 인형’ [포토]
효민 ‘오늘은 발라드 여신’ [MBN포토]
 
후지이 미나 ‘자체발광 꽃미소’ [포토]
후지이 미나 ‘꽃샘추위 녹이는 미소’ [포토]
효민 ‘전통의상 선물에 감동’ [MBN포토]
효민 ‘팬 목소리 경청’ [MBN포토]
 
후지이 미나 ‘수줍은 등장’ [포토]
후지이 미나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갑니다~’..
효민 ‘베트남 전통의상 잘 어울리나요?’ [MBN포토..
효민 ‘하노이 밝히는 미소’ [MBN포토]
 
후지이 미나 ‘주차장도 런웨이로~’ [포토]
후지이 미나 ‘심쿵 손하트’ [포토]
효민 ‘베트남 팬들 반가워요~’ [MBN포토]
노랑풍선 든 베트남 현지팬들 ‘효민 보러 왔어요’..
 
후지이 미나 ‘오늘도 미모 열일’ [포토]
후지이 미나 ‘살아있는 인형’ [포토]
효민 ‘오늘은 발라드 여신’ [MBN포토]
효민 ‘베트남 현지팬 선물에 행복’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