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비투비, ’울어도 돼‘로 올해 두 번째 컴백…가요계 도약 할 수 있을까

기사입력 2014.12.05 14:07:20


[MBN스타 송초롱 기자] 그룹 비투비가 윈터 싱글 앨범 ‘울어도 돼’를 발매하며 올해 두 번째 컴백을 알렸다. 그동안 비투비는 매 앨범마다 6개월 이상의 텀이 있었는데, 단 2달 만에 다시 가요계로 돌아오는 행보는 이례적이다.

지난 3일 발매한 ‘울어도 돼’는 12월 중 발매 예정인 비투비의 윈터 스페셜 음반의 기습 선공개곡이다. 비투비의 감미로운 가창력을 뽐내면서도 특유의 재기발랄한 매력 또한 놓치지 않았다. ‘나만 혼자 메리크리스마스’ ‘어디가도 커플 나만 외로워죽겠지’ 등 위트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5일 자정 공개된 뮤직비디오도 음악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비투비는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들을 배경으로 그들만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맨즈 파티'를 준비 모습을 공개,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트리, 인형 등 따뜻한 겨울 소품을 이용해 장난기 넘치면서도 스윗한 겨울 남친돌로 변신한 비투비는 시종일관 비타민처럼 상큼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음원성적 부분에서도 활악을 펼치고 있다. ‘울어도 돼’는 발매 직후 멜론 6위, 몽키쓰리 1위, 올레뮤직 4위, 지니 6위 등 다수차트에서 데뷔 이래 최고 진입순위를 달성한 데 이어 토이, 성시경 등의 쟁쟁한 선배들 사이에서 선전을 펼치고 있는 모습이다. 정식 앨범을 아직 공개하지 않았지만, 선공개곡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모습은 이번에 나올 새 앨범이 비투비의 도약점이 될 것임을 예감케 했다.

이러한 행보에 대해 비투비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사는 “이번 노래는 비투비의 부드러운 매력으로 처음 큰 사랑을 받았던 ‘두번째 고백’의 겨울 버전 같은 분위기”라면서 “연말에 혼자서든 둘이서든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오감만족의 노래를 만들기 위해서 이번 음반 전체에 공을 오랫동안 들여왔다”고 말했다.

이어 관계자는 “그래서 겨울 감성에 걸 맞는 윈터 스페셜 음반이라는걸 비투비의 음색과 진한 보컬의 매력과 어울리는 노래들로 포진해서 기획하게 됐다”면서 “선공개곡도 좋지만 앨범 전체, 특히 타이틀에 대한 기대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김소유 ‘환호하는 관객에게 손인사’ [MBN포토]
차정원 ‘밑에서 봐도 굴욕 없네~’ [MBN포토]
노광식 ‘드라마 시크릿으로 곧 만나요~’ [MBN포토..
김은수 ‘우월한 기럭지 뽐내며~’ [MBN포토]
 
트롯가수 김소유 ‘믿고 듣는 가창력’ [MBN포토]
차정원 ‘돋보이는 옆라인’ [MBN포토]
이고은 ‘조보아 언니와 닮았나요?’ [MBN포토]
김은수 ‘드라마 시크릿 훈훈 담당’ [MBN포토]
 
차정원 ‘우아한 손인사’ [MBN포토]
차정원 ‘심쿵 눈맞춤’ [MBN포토]
류승수 ‘인형 든 꽃다발 선물에 미소 활짝’ [MBN..
정연주 ‘쫑파티룩은 핑크 계열로~’ [MBN포토]
 
차정원 ‘화사한 미모’ [MBN포토]
노광식 ‘논현동 밝히는 훈훈한 미소~’ [MBN포토]
류승수 ‘시원한 눈웃음~’ [MBN포토]
박해진 ‘꽃을 든 남자의 정석’ [MBN포토]
 
차정원 ‘밑에서 봐도 굴욕 없네~’ [MBN포토]
노광식 ‘드라마 시크릿으로 곧 만나요~’ [MBN포토..
김은수 ‘우월한 기럭지 뽐내며~’ [MBN포토]
박해진 ‘달달한 손하트~’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