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케이블 설특집] ‘응사’부터 성룡 특집까지 몰아서 다시 본다

기사입력 2015.02.16 14:00:06


[MBN스타 유지혜 기자] 케이블 방송사에서는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설 연휴를 즐겁게 할 채비를 하고 있다.

tvN은 풍성한 설 특집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먼저 15일 밤 10시50분 방송 예정인 ‘곽승준의 쿨까당’은 글로벌 설특집인 ‘같은 상황 다른 판결’ 편으로 꾸며진다. 18일 저녁 7시40분에 방송되는 ‘고성국의 빨간 의자’에서는 설을 맞아 트로트 가수 장은숙을 찾아가 그녀의 ‘빨간 날’에 대해 들어본다.

이어 밤 11시 ‘수요미식회’에서는 설 대표 음식 만두를 집중 탐구할 예정이다. 19일 새벽 2시에는 이서진과 옥택연의 좌충우돌 시골 생활기를 그린 ‘삼시세끼’가 전편 연속 방송 된다.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활약하는 ‘삼시세끼-어촌편’도 설을 맞아 시청자들을 찾는다. 19일 밤 8시40분, 21일 오전 7시20분에는 1~5회가 연속 방송될 계획이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제공=CJ E&M


음악전문채널 Mnet은 설 연휴를 풍성한 재미로 가득 채울 특집 프로그램들을 준비하고 있다. 먼저 18일 낮 12시에는 씨엔블루 정용화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정용화의 홀로그램’ 전편을 연속 방송한다. 18일 오후 4시와 19일 밤 9시, 20일 오후 1시30분에는 화제가 되고 있는 ‘언프리티 랩스타’ 1~3회가 시청자를 찾는다.

18일 밤 9시와 19일 오후 2시, 20일 밤 8시에는 ‘칠전팔기 구해라’ 5~6회가 전파를 탄다. 또한 시상식도 다시 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19일 낮 12시에는 ‘2014 MAMA 베스트 퍼포먼스’가, 같은 날 밤 12시에는 ‘2015 그래미 어워즈’가 특집 방송된다.

액션전문채널 수퍼액션은 성룡 영화 특집을 마련한다.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매일 오전 9시에 성룡의 대표작인 ‘취권’ ‘취권2’ ‘성룡의 CIA’ ‘상하이 눈’이 안방극장을 찾는다. 또 18일 오후 6시부터는 작년 방송된 드라마 ‘나쁜 녀석들’이 전편 연속 방송될 예정이다.

스토리온은 여성들이 즐거운 연휴를 보낼 수 있는 드라마와 예능을 전면 배치한다. 18일과 19일 오전 10시에는 나영석 PD의 배낭여행 프로젝트 제2탄 ‘꽃보다 누나’ 전편이 연속 방송한다. 윤여정, 김자옥, 김희애, 이미연 등 국내 최정상급 톱 여배우들과 ‘짐꾼’ 이승기가 동유럽 최고의 경관과 이국적인 색채를 자랑하는 크로아티아로 떠난 모습을 다시 볼 수 있을 전망이다.

18일과 19일 저녁 6시50분에는 최강희, 천정명 주연의 ‘하트투하트’ 1~12화가 전파를 탄다. 주목 받아야 사는 정신과 의사와 주목 받으면 죽는 대인기피성 안면홍조를 지닌 여자가 치료를 빙자한 만남으로 각자의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과정이 그려진다.

20일부터 22일 오전 10시에는 고아라, 정우, 유연석, 김성균, 손호준, 바로, 민도희를 대세로 만든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전편이 연속 방송하며 시청자를 찾는다. 1990년대를 배경으로 전국팔도에서 올라온 지방생들이 서울 신촌 하숙집에 모이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서울 상경기를 통해 다시 한 번 특별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20일 저녁 7시50분에는 일일드라마 ‘가족의 비밀’ 52~63화가 연속 방송한다. 신은경의 본격적인 복수가 시작되며 더욱 쫄깃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XTM은 설 연휴를 맞아 남성을 위한 영화 특집과 XTM 자체제작 프로그램 ‘탑기어 코리아 6’ ’M16‘ ’더 벙커’를 몰아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 먼저 2월18일부터 22일까지 매일 밤 자정에는 영화 특집 ‘남자의 진짜 이야기를 만나는 시간’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18일 자정 케이시 애플렉, 케이트 허드슨, 제시카 알바 주연의 섹슈얼 서스펜스 ‘킬러 인사이드 미’를 시작으로 19일에는 갑작스런 습격을 받고 땅 아래 관 속에서 눈을 뜨게 된 라이언 레이놀즈의 탈출기 ‘베리드’, 20일에는 소년 범죄의 적나라한 현실을 고발한 ‘보이A’가, 21일에는 교도관과 사형수의 이야기 ‘집행자’를, 마지막으로 22일 자정에는 남아공에서 단 두 장의 앨범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후 사라져버린 신비의 가수 슈가맨 이야기를 다룬 ‘서칭 포 슈가맨’이 방송된다.

그리고 18일부터 20일까지 매일 낮 12시부터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돼 돌아온 국내 최고의 자동차 버라이어티 ‘탑기어 코리아 6’ 1회부터 7회까지가 연속 방송돼 자동차 마니아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어 낮 3시부터는 남자공감 랭크쇼 ‘M16’ 베스트 에피소드가, 저녁 6시부터는 중고차를 구매, 맞춤형 업그레이드 옥션 판매까지 진행가는 ‘더 벙커’ 베스트 에피소드가 연속 방송된다.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사진=티캐스트 제공


티캐스트 계열의 영화채널 스크린(SCREEN)은 신작영화를 중심으로 설 특집 방송을 기획했다. 18일 수요일 밤 11시에는 사상 초유의 항공 테러 이야기를 다룬 리암 니슨 주연의 액션 스릴 영화 ‘논스톱’을 TV최초로 방송한다. 이 외에도 연휴 동안 영화 ‘하이힐’, ‘다이버전트’, ‘트랜센던스’, ‘레미제라블’ 등이 마련돼 있다.

여성채널 패션앤(FashionN)도 일드 ‘장난스런 키스’ 시즌2 몰아보기 특집편성을 진행한다. ‘장난스런 키스’는 천재 까칠남과 사랑스러운 엉뚱녀의 해프닝을 그린 로맨스 코미디로, 시즌2에는 우여곡절 끝에 결혼에 골인한 이리에 커플의 좌충우돌 신혼 생활을 유쾌하게 그린다. 17일부터 20일까지 매일 오후 5시에 두 편씩 방송한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디지털 리마스터링 개봉을 기념해 스튜디오 지브리 극장판 3편을 설 연휴 동안 방송한다. 18일 오전 9시 ‘고양이의 보은’과 21일 저녁 8시 ‘귀를 기울이면’, 22일 오전 9시 ‘하울의 움직이는 성’을 만나볼 수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박진영X화사, 비닐의상 입고 댄스..파격+아찔 [포토..
2019 ‘마마’ 박보검, 물 흐르듯 진행 [포토]
트와이스 정연, 상받고 소리질러 [포토]
김양 ‘섹시한 매력은 덤~’ [포토]
 
트와이스, 이 비주얼 실화? [포토]
박보검, 진행도 잘하고 얼굴도 잘생기고 [포토]
달라 달라~있지, 흥 넘치는 무대 [포토]
김양 ‘애교 가득 무대매너’ [포토]
 
BTS, 아미 고마워요 [포토]
2019 ‘마마’ 대상 방탄소년단, 무대도 월클 [포토..
트로트가수 김양 ‘시원한 가창력’ [포토]
김양 ‘신나는 트로트의 맛’ [포토]
 
방탄소년단 출격, 2019 ‘MAMA’ 불타오르네 [포토]
박진영X마마무, 이것이 바로 콜라보다 [포토]
김양 ‘최고랍니다~’ [포토]
한혜진 ‘주체할 수 없는 트로트 흥’ [포토]
 
2019 ‘마마’ 박보검, 물 흐르듯 진행 [포토]
트와이스 정연, 상받고 소리질러 [포토]
김양 ‘섹시한 매력은 덤~’ [포토]
한혜진 ‘열창으로 분위기 후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