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MBC, 2018 러시아월드컵 프리뷰쇼 마련... ‘미러볼’, 오늘(14일) 첫방

기사입력 2018.06.14 14:41:12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미러볼’ 2018 러시아월드컵 프리뷰쇼 공식 사진=MBC 2018 러시아월드컵 프리뷰쇼 ‘미러볼’

[MBN스타 신미래 기자] MBC가 2018 러시아월드컵을 맞아 그날의 경기를 쉽고 재밌게 미리 볼수 있는 프리뷰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러시아 월드컵 개막일인 14일부터 매일 오후 6시 무렵에 방송하는 MBC ‘2017 러시아월드컵 프리뷰쇼 미러볼’(이하 '미러볼')은, 세계인의 축제 월드컵을 맞아, 여러 연령의 시청자들이 함께 재밌는 월드컵을 즐길 수 있도록 꾸며진 ‘미리 보는 오늘의 월드컵’ 프로그램이다.

제목부터 “‘미’리 ‘러’시아월드컵 ‘볼’래요?”라는 문장의 앞글자를 따서 ‘미러볼’이라는 센스있는 이름을 갖게된 이 프로그램은 그날의 경기를 미리 분석할 수 있는 전력 분석은 기본으로 대한민국 대표팀의 러시아에서의 최신 소식을 매일매일 전하는 등 월드컵 소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 경기장 상황, 날씨와 같은 현지 기본 컨디션부터 경기 관전 포인트를 짚어주는 매치 키워드, 주목할 만한 선수 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통해 월드컵의 열기를 끌어올린다.

요일별로 방송되는 다양한 코너 역시 ‘미러볼’을 즐기는 방법이다. 월드컵과 관련된 놀랄만한 이야기를 전하는 ‘뜻밖의 W’, MBC 월드컵 디지털 홍보위원인 감스트와 함께하는 ‘감스트의 감방축구’, 조승연 작가와 이재은 아나운서이 인문학으로 풀어보는 축구 이야기 ‘월드컵 &조이’ 등 다양한 코너들이 매일 번갈아가며 시청자들이 월드컵에 보다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함께한다.

특히, MBC 러시아 월드컵 디지털 해설위원을 맡게 된 인기 축구 BJ 감스트는 인터넷 방송의 재미를 극대화한 ‘감스트의 감방축구’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재치 있는 입담으로 축구 팬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감스트가 ‘미러볼’을 통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진행은 MBC 스포츠의 간판 캐스터인 김나진-이재은 아나운서가 맡았고 MBC 월드컵 디지털 홍보위원 감스트, MBC 해설위원 이주헌, 박건하, 축구매니아인 가수 박재정, 한국여자축구 간판스타 지소연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날 6시 50분부터 방송되는 1회에서는 오늘 밤 MBC를 통해 중계되는 월드컵 개막전, 러시아와 사우디아라비아의 A조 예선 경기에 대한 전격 분석이 이뤄진다. 특히 빅데이터 시스템에 기반한 정확도 높은 승부 예측이 ‘미러볼’만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연출을 맡은 MBC 스포츠국 심호준PD는 “당일 경기 전망만 반복하는 프리뷰 프로그램을 넘어서, 시청자들이 조금 더 색다르고 즐겁고 다양한 관점과 시각으로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여러 이야기를 준비해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프리뷰쇼 ‘미러볼’은 개막일인 6월 14일 오후 6시 50분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일 저녁 6시 시간대에 찾아간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김소유 ‘환호하는 관객에게 손인사’ [MBN포토]
차정원 ‘밑에서 봐도 굴욕 없네~’ [MBN포토]
노광식 ‘드라마 시크릿으로 곧 만나요~’ [MBN포토..
김은수 ‘우월한 기럭지 뽐내며~’ [MBN포토]
 
트롯가수 김소유 ‘믿고 듣는 가창력’ [MBN포토]
차정원 ‘돋보이는 옆라인’ [MBN포토]
이고은 ‘조보아 언니와 닮았나요?’ [MBN포토]
김은수 ‘드라마 시크릿 훈훈 담당’ [MBN포토]
 
차정원 ‘우아한 손인사’ [MBN포토]
차정원 ‘심쿵 눈맞춤’ [MBN포토]
류승수 ‘인형 든 꽃다발 선물에 미소 활짝’ [MBN..
정연주 ‘쫑파티룩은 핑크 계열로~’ [MBN포토]
 
차정원 ‘화사한 미모’ [MBN포토]
노광식 ‘논현동 밝히는 훈훈한 미소~’ [MBN포토]
류승수 ‘시원한 눈웃음~’ [MBN포토]
박해진 ‘꽃을 든 남자의 정석’ [MBN포토]
 
차정원 ‘밑에서 봐도 굴욕 없네~’ [MBN포토]
노광식 ‘드라마 시크릿으로 곧 만나요~’ [MBN포토..
김은수 ‘우월한 기럭지 뽐내며~’ [MBN포토]
박해진 ‘달달한 손하트~’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