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왕이 된 남자’ 여진구·이세영·김상경, 고사 현장서도 빛난 ‘꿀케미’

기사입력 2018.12.06 17:59:25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왕이 된 남자’ 여진구 이세영 김상경 사진=tvN ‘왕이 된 남자’

[MBN스타 김노을 기자] ‘왕이 된 남자’ 배우 여진구, 이세영이 고사 현장에서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오는 1월 방영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극본 김선덕·연출 김희원·제작 스튜디오 드래곤)는 임금이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쌍둥이보다 더 닮은 광대를 궁에 들여놓으며 펼쳐지는 이야기 담는다. 관객 동원수 1,200만을 돌파하며 센세이셔널한 화제를 모았던 영화 ‘광해’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일찍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지난달 30일, 경기도 여주시의 세트장에서 진행된 ‘왕이 된 남자’의 고사는 시청률 대박과 무탈하고 안전한 촬영을 기원하며 진행됐다. 특히 이날 고사는 궁궐 안 편전 세트장에서 치뤄진 만큼 여진구, 이세영, 김상경 등 주요 배우들이 극중의 관복 차림으로 등장해 웅장한 고사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이날 고사는 김상경이 “마음이 부자인 스탭들이 만드는 드라마 ‘왕이 된 남자’가 첫 방송 하는 날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하시어 연일 시청률이 쭉쭉 올라갈 수 있도록 보살펴 달라”며 축문을 읊는 것으로 시작됐다. 이어 김상경은 “마지막으로 꼭 이 드라마가 대박이 나서 모두가 포상 휴가를 가도록 굽어 살펴달라“며 센스 넘치는 말을 덧붙여 웃음을 선사했다.

이후 김희원 감독은 “이렇게 매일 매일 행복하게 촬영 하는 건 처음인 것 같다. 훌륭하신 배우 분들, 스탭 분들과 일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 작품에 참여하신 분들이 부끄럽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며 사기를 북돋았다.

뒤이어 여진구는 “이렇게 떨리는 고사는 처음인 것 같다. 항상 긴장하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군왕다운 묵직한 책임감을 전해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이세영 또한 “작품 끝날 때까지 건강 잘 챙기시면서 다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 훌륭하신 선배님들, 제작진과 함께 작업하게 되어 매일 감사하게 생각하면서 촬영하고 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하겠다”며 아름다운 중전의 마음을 드러냈다.

‘왕이 된 남자’ 제작진 측은 “이날 고사는 여진구, 이세영, 김상경이 특별히 관복 차림으로 참석해 고사의 의미를 더욱 특별하게 했다. 이로 인해 배우들과 스탭들 모두 왕과 중전의 마음처럼 하나되어 드라마의 안전과 대박을 기원했다. 추운 겨울을 뜨겁게 만들 ‘왕이 된 남자’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는 오는 1월 7일 첫 방송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기생충’ 황금종려상, 역사적인 순간 [MBN포토]
송강호-봉준호 감독 ‘칸영화제의 주인공’ [MBN포..
장쯔이, 봉준호 감독에 축하 포옹 [MBN포토]
‘기생충’ 봉준호 감독, 황금종려상 들고~ [MBN포..
 
‘칸영화제 주인공’ 봉준호 감독 [MBN포토]
봉준호 감독, 장쯔이 포옹에 깜짝 [MBN포토]
닐 슈나이더, 칸 영화제 빛내는 훈훈한 외모~ [MBN..
봉준호 감독-송강호, 황금종려상 호명에 진한 포옹..
 
‘기생충’ 봉준호 감독-송강호 ‘황금종려상 트로..
봉준호 감독 ‘송강호, 위대한 배우이자 나의 동반..
봉준호 감독, 韓 최초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MBN포..
실베스터 스탤론, 주먹 불끈 쥐고~ [MBN포토]
 
봉준호 감독 ‘송강호에게 영광을~’ [MBN포토]
송강호 ‘기쁨의 순간’ [MBN포토]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한 봉준호 감독 [MBN포토]
실베스터 스탤론, 파즈 베가와 ‘칸 빛내는 다정함..
 
송강호-봉준호 감독 ‘칸영화제의 주인공’ [MBN포..
장쯔이, 봉준호 감독에 축하 포옹 [MBN포토]
‘기생충’ 봉준호 감독, 황금종려상 들고~ [MBN포..
실베스터 스탤론 ‘람보의 거대한 팔’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