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M+이슈] 세월호 4주기, 솔비·이상민부터 예은까지…★ 추모행렬

기사입력 2018.04.16 09:35:48 | 최종수정 2018.04.16 16:34:41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세월호 4주기 사진=DB

[MBN스타 백융희 기자] 지난 2014년 4월 16일 세월호 참사가 일어났다. 어느덧 세월호 참사 4주기를 맞았고 스타들도 추모의 뜻을 전했다.

솔비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해에도 세월호 참사를 추모하며 ‘꽃이 된 아이들’이라는 제목으로 그림을 그려봤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아이들이 예쁜 꽃이 되어 봄과 함께 가족과 친구들의 곁을 찾아올 것만 같았죠. 그래서 화창한 봄에 만개한 304개의 꽃과 그 위를 떠다니는 배를 그리며 아이들을 떠올려 봤어요. 이제는 너무 아프지만은 않은 4월의 봄이 되길 기도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그림 사진을 올렸다.

공승연은 “세월호 4주기 잊지 않겠습니다”라며 “며칠 전 라디오에서 이 노래를 듣고 잠시 멈췄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세월호 추모곡 ‘천 개의 바람이 되어’를 자필로 쓴 노트를 공개했다. 또 세월호 참사를 다룬 내용의 영화 ‘그날 바다’의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세월호 4주기 사진=SNS


또 가수 예은은 “‘그날 바다’ 보고 왔습니다. 진실이 밝혀질 때까지 잊지 않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 전효성은 “세월호 4주기, 잊지 않겠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밖에도 윤현민, 이상민, 아나운서 장성규, 예성, 딘딘, 남태현 등이 ‘기억해, 봄. remember0416, 세월호 4주기’등의 사진과 메시지를 적으며 추모 행렬에 동참했다.

한편 각 방송사들은 세월호 4주기를 맞아 희생자들을 기리기 위한 추모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장민익 ‘내 공을 받아라’ [포토]
배우 송승헌 ‘꽃미남의 정석’ [MBN포토]
이승우 ‘골!!’ [포토]
이진현 ‘강력한 슈팅’ [포토]
 
송승헌 ‘이리 봐도 저리 봐도 멋져~’ [MBN포토]
배우 송승헌 ‘수줍은 손하트’ [MBN포토]
추가골 넣은 황희찬 [포토]
이승우 ‘막을 수 없을 걸?’ [포토]
 
송승헌 등장이오 [MBN포토]
황의조 ‘짜릿하다!’ [포토]
기뻐하는 이승우 [포토]
헤딩하는 김민재 [포토]
 
‘댄디가이’ 송승헌, 마네킹 비주얼 [MBN포토]
황희찬 ‘추가골 넣고 세레머니’ [포토]
이승우 ‘한일전 이긴다!’ [포토]
황희찬 ‘끝까지 간다’ [포토]
 
배우 송승헌 ‘꽃미남의 정석’ [MBN포토]
이승우 ‘골!!’ [포토]
이진현 ‘강력한 슈팅’ [포토]
황의조 ‘간절한 눈빛’ [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