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크리미널마인드’ 손현주·김영철, 견고한 신뢰관계 뒤 숨은 비밀

기사입력 2017.07.17 16:33:18 | 최종수정 2017.07.17 16:54:34


 기사의 0번째 이미지
[MBN스타 손진아 기자] ‘크리미널마인드’ 배우 손현주와 김영철이 멘토와 멘티로 조우한다.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tvN 첫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연출 양윤호, 이정효/극본 홍승현/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드래곤)에서 손현주와 김영철이 쉽게 가늠되지 않는 양면적인 관계를 예고했다.

극 중 국가범죄정보국 범죄행동분석팀 NCI(이하 NCI)의 팀장 강기형(손현주 분)은 범인의 사소한 행동 하나, 스치는 눈빛만으로 범죄자의 심리를 꿰뚫는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프로파일러다. 그는 팀장으로 팀원들의 프로파일링을 통합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미숙한 점을 보완해주며 탁월한 리더십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런 강기형의 뒤에는 그를 전폭적으로 지원하는 NCI 설립자이자 국장 백산(김영철 분)이 있다. 그는 NCI 멤버들이 마음 편히 수사를 펼치고 일을 해내갈 수 있도록 외부의 압력과 방해를 막아주는 일에 최선을 다한다. 현장에 모습을 자주 드러내지 않지만 존재하는 것 자체만으로도 NCI 팀원들에게 의지가 되는 바람막이 같은 존재.

특히 기형이 그로써도 해결 못할 난관에 부딪혔을 때 조언을 구하는 것이 바로 백산 국장이지만 이 두 사람의 사이에는 단순히 멘티와 멘토 사이라고 볼 수 없는 기묘한 기류가 흐른다고. NCI를 지켜야 한다는 투철한 사명감을 지닌 백산은 기형을 아끼는 것 같으면서도 한편으로 감시하고 견제하는 이면을 감추고 있어 미스터리함을 배가 시키며 강한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손현주와 김영철은 눈에 보이는 것만으로 파악되지 않는 두 사람의 다층적인 관계를 수 십년간 다져진 깊은 연기 내공으로 완벽하게 소화, 극적인 전개에 힘을 보탠다. 대한민국에서 연기로는 이견을 낼 수 없는 두 배우의 호흡은 ‘크리미널마인드’의 대한 신뢰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크리미널마인드’는 미드 ‘크리미널마인드’의 한국판이자 범죄자의 입장에서 그들의 심리를 꿰뚫는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연쇄살인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범죄 심리 수사극. 전세계 200여개 국가에서 방영되며 2005년부터 13년째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초장수 인기 미드 ‘크리미널마인드’는 미국 ABC Studio에서 제작한 시리즈로 tvN에서 세계 최초로 리메이크에 나섰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다이아 주은, `매력적인 눈빛과 손하트` [MBN포토]
다이아 제니, `상큼 그 자체` [MBN포토]
KMS 스타그램코인 첫 기술 세미나 열어 [MBN포토]
베이비부 다빈, `해맑은 출근길` [MBN포토]
 
다이아, `보면 볼수록 예뻐` [MBN포토]
정채연, `여신의 꽃미소 손인사` [MBN포토]
KMS 김민수 대표, "스타그램코인, `행사의 신`과 연..
그레이시 예나, `신나는 더 유닛 출근길` [MBN포토]
 
다이아 은진, `하트포즈도 섹시해` [MBN포토]
기희현, `완벽한 S라인 뽐내며` [MBN포토]
엑소 수호가 수호인형들고 하트 [MK포토]
`더 유닛` 이주현, `수줍은 소녀` [MBN포토]
 
다이아 은채, `소녀에서 숙녀로` [MBN포토]
김성오 프로, `스타그램코인` 스포츠 분야와 접목할..
`더 유닛` 앤씨아, `깜찍한 미소로 출근~` [MBN포토..
미스에스 강민희, `헤어롤 출근길` [MBN포토]
 
다이아 제니, `상큼 그 자체` [MBN포토]
KMS 스타그램코인 첫 기술 세미나 열어 [MBN포토]
베이비부 다빈, `해맑은 출근길` [MBN포토]
`더 유닛` 한서인, `청순함 그 자체`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





남자를 위한 무료 인터넷 방송 팝콘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