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M+TV맛보기] ‘마스터키’ 윤지성X부승관X청하, 셀프카메라로 억울함 호소한 이유는?

기사입력 2017.12.07 15:08:45 | 최종수정 2017.12.07 16:50:12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마스터키 사진=SBS

[MBN스타 백융희 기자] ‘마스터키’ 워너원 윤지성이 “’천사의 마스터키’ 주인공으로 섭외됐다”라고 주장했다.

오는 9일 오후 방송하는 SBS 예능프로그램 ‘마스터키’ 9회에는 워너원 강다니엘, 옹성우, 윤지성, 이수근, 전현무, 김종민, 샤이니 민호, 키, 에릭남, 세븐틴 부승관, 라붐 솔빈, 청하가 출연해 심리전을 펼친다.

‘마스터키’ 제작진은 본 방송에 앞서 SBS 공식 SNS 채널 ‘SBSNOW’와 ‘마스터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플레이어들의 셀프카메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셀프카메라에는 윤지성, 부승관, 청하가 각자 “내가 천사인 이유”를 어필하며 자신이 ‘천사의 마스터키’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에 가장 먼저 등장한 청하는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오늘 재미있게 즐겨보던 프로그램인 ‘마스터키’에 출연하게 됐다”며 “저는 거짓말하면 다 티가 난다. 제가 천사다”라고 밝혔다. 청하는 초근접 셀프카메라에서도 굴욕 없이 빛나는 미모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뒤이어 등장한 세븐틴의 승관은 “저희 멤버 중에 생일이 10월 4일인 정한 군이 있다. 생일이 ‘1004’인 멤버와 가장 친하기 때문에 제가 천사다”라는 이색 주장을 펼쳤다. 승관은 이어 “이렇게 해서 정한이 형도 ‘마스터키’에 나오면 좋겠죠?”라며 세븐틴 멤버의 ‘마스터키’ 출연까지 염두에 둔 큰 그림(?)을 그리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천사의 마스터키’를 가지고 있다고 가장 당당하게 주장한 플레이어는 워너원의 윤지성이었다. 마지막으로 영상에 등장한 윤지성은 “저는 이번에 천사(의 마스터키) 역할이 필요하다고 연락받았다. 저는 천사 역을 하러 ‘마스터키’에 나온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뒤이어 윤지성은 “제가 천사라고 믿고 뽑아주시면 플레이어 여러분도 금을 받을 수 있다”며 “날씨도 추운데 황금 열쇠를 세 개씩 받아서 다들 호빵 하나씩 사먹었으면 좋겠다”라고 다른 출연자들에게도 깨알 어필을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이들 중 ‘천사와 악마’ 마스터키의 주인공이 있었을지, 플레이어 12인의 치열한 심리 게임 현장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김채호 대표 `K뷰티 노하우 베트남에 전수` [MBN포..
글로벌 네일 컵 베트남 개최 [MBN포토]
아름다운 미스 베트남 [MBN포토]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수상자들과 함께`..
 
베트남에 네일 열풍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빛낸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패션쇼 ..
눈부신 베트남 최고 미녀 [MBN포토]
시상하는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MBN포토]
 
베트남 미녀 DJ `섹시한 엄지척` [MBN포토]
라임 리즈 `베트남 국민 여동생` [MBN포토]
오디세이 제품 전달하는 한세종 지사장 [MBN포토]
번영팀 ‘작전 타임!’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2018 베트남 `성황리 개최` [MBN포..
아름다운 네일아트 뽐내는 베트남 미녀 [MBN포토]
트로피 전달하는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
박진아 선수 ‘북한 비밀병기’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베트남 개최 [MBN포토]
아름다운 미스 베트남 [MBN포토]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수상자들과 함께`..
불꽃 튀는 통일농구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