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섹시돌 변신”…워너원, ‘부메랑’ M/V 티저 공개 후 ‘돌풍 예고’

기사입력 2018.03.12 14:15:54 | 최종수정 2018.03.12 14:56:58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워너원 부메랑 MV 티저 공개 사진=YMC엔터테인먼트

[MBN스타 백융희 기자] 워너원이 ‘부메랑’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워너원은 12일 오후 오는 19일 출시를 앞둔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의 타이틀곡 ‘BOOMERANG(부메랑)’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멤버 각각의 매력과 개성을 살린 스트릿 패션으로 자유분방한 분위기와 함께, 이전의 청량한 이미지와는 달리 성숙한 느낌을 자아내는 워너원의 모습이 차례대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부메랑’이라는 가사와 함께 두 귀를 사로잡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이 짧게 공개돼 컴백 타이틀곡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부메랑’은 자신감 강한 남자의 거부할 수 없는 짝사랑을 풀어낸 곡으로, 내가 던진 사랑이 너와 만나 다시 나에게 돌아오길 바란다는 마음과 너만을 바라보겠다는 약속을 ‘부메랑’이란 단어로 표현했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이전보다 더욱 파워풀해진 군무를 만나볼 수 있으며, 지금껏 볼 수 없었던 강렬한 매력을 장착한 워너원 멤버들은 물론 ‘부메랑’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한 다양한 연출 기법들이 어우러져 임팩트를 남길 예정이다.

이와 함께 워너원은 지난 11일 새 앨범 ‘0+1=1(IPROMISE YOU)’의 수록곡이 담긴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부메랑’을 비롯해 ‘GOLD’, ‘약속해요’, ‘WE ARE’, ‘보여’, ‘너의 이름을’, ‘약속해요(고백 Ver.)’까지 총 일곱 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Mnet ‘프로듀스 101’ 을 통해 팬들과 만난 지 333 일을 기념해 발매한 스페셜 테마 트랙 ‘약속해요’의 발라드 버전인 ‘약속해요(고백 Ver.)’을 수록, 그동안 워너원의 컴백을 기다려온 워너블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워너원의 두 번째 미니 앨범 ‘0+1=1(I PROMISE YOU)’는 2018년을 워너원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약속이 담긴 앨범으로 타이틀곡 ‘BOOMERANG(부메랑)’은 강렬한 비트와 신스가 돋보이는 Electro Trap(일렉트로 트랩) 장르의 곡으로, 기존 워너원이 보여준 친근하고 부드러운 모습과는 달리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섹시함과 파워풀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워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컴백쇼 ‘Wanna One COMEBACK ’는 19일 오후 7시 Mnet에서 방송된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방탄소년단, 빌보드 2번 연속 참석에 ‘여유 가득’..
‘빌보드 참석’ 방탄소년단 RM, 여유만만 [MBN포토..
자꾸만 보고 싶은 방탄소년단 FAKE LOVE’ [MBN포토..
‘빌보드 2년 연속 참석’ 방탄소년단  [MBN포토]
 
방탄소년단 슈가 ‘달콤 미소~’ [MBN포토]
방탄소년단 정국 ‘아미 녹이는 미소’ [MBN포토]
‘FAKE LOVE’ 무대 중인 방탄소년단  [MBN포토]
전세계가 기다린 방탄소년단 컴백 무대 [MBN포토]
 
‘오늘도 미모 열일’ 방탄소년단 진 [MBN포토]
방탄소년단 ‘빌보드 참석했어요~’ [MBN포토]
방탄소년단, 여심 녹이는 인사 [MBN포토]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 울려 퍼진 방탄소년단 ‘FAK..
 
방탄소년단 뷔 ‘옆모습도 완벽’ [MBN포토]
‘빌보드 참석’ 방탄소년단, 전세계 아미에게 인사..
켈리 클락슨도 반한 방탄소년단 [MBN포토]
떼창 부르는 방탄소년단 ‘FAKE LOVE’ [MBN포토]
 
‘빌보드 참석’ 방탄소년단 RM, 여유만만 [MBN포토..
자꾸만 보고 싶은 방탄소년단 FAKE LOVE’ [MBN포토..
‘빌보드 2년 연속 참석’ 방탄소년단  [MBN포토]
방탄소년단 진, ‘FAKE LOVE’ 열창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