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정채연, KBS2 ‘투제니’ 주연 캐스팅…“또 하나의 도전”(공식)

기사입력 2018.06.12 10:23:30 | 최종수정 2018.06.12 11:04:47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정채연 ‘투제니’ 주연 캐스팅 사진=MBK엔터테인먼트

[MBN스타 김솔지 기자] 다이아 멤버 정채연이 KBS2 새 드라마 ‘투제니(to.Jenny)’의 주연으로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정채연의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 “정채연이 KBS2의 새 드라마 ‘투제니(to.Jenny)’에 주연으로 캐스팅됐다”고 전했다.

‘투제니(to.Jenny)’는 누구나 한 번쯤 느꼈던 첫사랑의 설렘과 주옥 같은 인디 음악이 어우러진 새로운 형태의 뮤직 드라마로 첫사랑을 향한 설렘 가득한 순애보를 노래로 표현하는 한 남자와 어려운 환경 속에서 한 가지 꿈을 향해 달려가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는다.

정채연은 ‘투제니(to.Jenny)’를 통해 남자 주인공의 짝사랑 상대로 역경 속에서도 꿈을 향해 달려가는 당찬 모습을 드러내며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끊임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정채연은 “첫 주연을 맡은 만큼 설레고 뜻 깊은 작품인 것 같다. 확정났을 때 뮤직드라마여서 부담이 더 컸던 것 같다. 모든게 많이 부족한 저라서 더 열심히 해야할 것같았고 또 하나의 도전이라 생각한다. 부족해도 캐스팅해주신 투제니 제작진분들께 감사드리고 시청자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또한 정채연과 함께 호흡을 맞출 상대역으로는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얼굴을 알린 신예 배우 김성철로 알려져 정채연과 김성철이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투제니(to.Jenny)’는 오는 7월 10일 첫 방송된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이제훈 ‘애교만점 미소에 꽃까지~ 심쿵 비주얼’ ..
엄앵란 ‘비통한 심정’ [MBN포토]
유지태 ‘꽃을 든 남자’ [포토]
카리스마 하면 김혜수 [포토]
 
신성일 빈소 조문하는 김동호 전 위원장 [MBN포토]
고 신성일 빈소 지키는 엄앵란 [MBN포토]
유지태 ‘진한 미소’ [포토]
김혜수 ‘과감한 의상도 럭셔리하게’ [포토]
 
원로배우 최불암, 두 눈에 슬픔 가득 [MBN포토]
유지태 ‘가만히 서있어도 화보’ [포토]
김혜수 ‘고품격 섹시’ [포토]
김혜수 ‘과감 의상도 완벽 소화 [포토]
 
故 신성일 빈소, 조문객 맞는 엄앵란 [MBN포토]
유지태 ‘촉촉한 눈빛’ [포토]
유지태 ‘여심 녹이는 미소’ [포토]
김혜수 ‘블랙 카리스마’ [포토]
 
엄앵란 ‘비통한 심정’ [MBN포토]
유지태 ‘꽃을 든 남자’ [포토]
카리스마 하면 김혜수 [포토]
장민익 ‘내 공을 받아라’ [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