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문제적 남자’ 이시원 “첫 예능이라 걱정, 편하게 대해준 뇌섹남들 감사”

기사입력 2018.07.11 09:26:43 | 최종수정 2018.07.11 10:59:40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문제적 남자’ 이시원 사진=문제적 남자 방송 캡처

[MBN스타 김솔지 기자] 배우 이시원이 새로운 ‘뇌섹녀’로 등극했다.

최근 인기리 종영한 KBS2 ‘슈츠’에서 강세희 역을 맡아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배우 이시원이 지난 10일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 남자’)에 게스트로 등장, 똑 부러지는 예능감으로 눈길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는 이시원의 남다른 이력이 공개됐다. 이시원은 서울대 진화심리학 석사 과정을 졸업, 학창시절 전교 1등은 물론, 과학발명대회, 수학경시대회, 미술대회 등 다양한 분야의 수상 경력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4살 때부터 아버지를 따라 발명을 시작했다”는 이시원은 6개의 발명 특허증과 발명노트를 공개하는가 하면, 어린시절 장난기 가득했던 발명품이 공개되자 당황하는 모습의 귀여운 반전 매력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현재 구두 디자인에 도전 중이라던 이시원은 멤버들의 구두를 직접 디자인, 제작해 오는 등 분야를 가리지 않는 팔방미인 면모를 드러냈다.

“대학시절 연극 동아리를 통해 처음 연기를 접했다. 연기를 하니 너무 좋았다”며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힌 이시원은 문제 풀이를 통해 ‘뇌섹녀’임을 입증했다. 첫 문제에 앞서 “한 문제라도 제발 풀고 싶다”며 자신 없는 모습을 보이던 이시원은 날카로운 추리력과 남다른 분석력으로 ‘뇌섹피디아’ 2문제를 잇달아 맞춰 뇌섹피디아 여왕에 올랐다.

이어진 ‘뇌피셜’ 문제에서도 이시원의 맹활약은 계속됐다. 시원시원한 문제풀이를 보여주던 이시원은 문제를 향한 집념과 100% 출격률을 자랑하며 문제 풀이에 대한 힌트를 제공, 직접 정답을 맞히지는 못했지만 정답을 맞히는데 기여한 그는 멤버들뿐만 아니라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기 충분했다.

이에 이시원의 적극성과 실력에 감탄한 멤버들은 “역대급 게스트다”, “역대 게스트 중 참여도가 제일 높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시원은 소속사를 통해 “문제적 남자에 출연하게 돼 기쁘다. 첫 예능이라 많이 걱정했는데 뇌섹남들께서 긴장을 풀 수 있게 편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했다.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도와주신 뇌섹남들이 멋진 신발 신으시고 더 멋진 길을 걸으시길 바란다. 저는 앞으로 더 좋은 작품,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미생’, ‘후아유 – 학교 2015’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이시원은 현재 하반기 기대작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의 이수진 역에 캐스팅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김채호 대표 `K뷰티 노하우 베트남에 전수` [MBN포..
글로벌 네일 컵 베트남 개최 [MBN포토]
아름다운 미스 베트남 [MBN포토]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수상자들과 함께`..
 
베트남에 네일 열풍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빛낸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패션쇼 ..
눈부신 베트남 최고 미녀 [MBN포토]
시상하는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MBN포토]
 
베트남 미녀 DJ `섹시한 엄지척` [MBN포토]
라임 리즈 `베트남 국민 여동생` [MBN포토]
오디세이 제품 전달하는 한세종 지사장 [MBN포토]
번영팀 ‘작전 타임!’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2018 베트남 `성황리 개최` [MBN포..
아름다운 네일아트 뽐내는 베트남 미녀 [MBN포토]
트로피 전달하는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
박진아 선수 ‘북한 비밀병기’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베트남 개최 [MBN포토]
아름다운 미스 베트남 [MBN포토]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수상자들과 함께`..
불꽃 튀는 통일농구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