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한지민 “‘눈이 부시게’ 출연 이유? 단연 김혜자 선생님 때문”

기사입력 2019.03.14 09:49:45 | 최종수정 2019.03.14 11:31:30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눈이 부시게’ 한지민 사진=드라마하우스

[MBN스타 신미래 기자] 한지민이 눈부신 존재감으로 극을 풍성하게 채우고 있다.

tvN ‘아는 와이프’와 영화 ‘미쓰백’으로 쌍끌이 흥행을 성공, 믿고 보는 배우로 한 걸음 더 도약해 또 다른 전성기를 구가하는 한지민이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로 의미 있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뒤엉킨 시간 속에 갇혀버린 25살 혜자의 이야기로, 당연하게 누렸던 순간의 소중함을 일깨우며 따뜻한 웃음 속 짙은 여운을 남기고 있기 때문.

이에 진정성 있는 연기로 깊이가 다른 감성을 전하는 한지민은 방송과 동시에 극강의 활약을 펼치며 시청률 상승곡선을 기록, 지상파 포함 월화극 시청률 1위를 경신하는 기염을 토했다. 여기에 늙어버린 혜자의 일상 속 목소리와 회상 장면만으로도 끊임없이 존재감을 드리우며 아련함을 자극하는 한지민은 준하(남주혁 분)와의 로맨스로 설렘을 자아내는 것은 물론, 영수(손호준 분)와의 현실 남매 케미, 현주(김가은 분), 상은(송상은 분)과의 현실 친구 케미를 매력적으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고 있다.

또한, 한지민은 25살 혜자를 사실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촬영분이 없더라도 김혜자 선생님과 상대 배우의 현장을 찾아 캐릭터 연구를 하는가 하면, 25살 헤자의 스타일링까지 세심히 체크해 패션, 헤어, 메이크업 정보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고.

뿐만 아니라 한지민은 출연 결정 이유에 대해 “단연 김혜자 선생님이다. 선생님의 존함을 쓰고 선생님과 함께할 수 있다는 것이 영광스럽게 느껴졌다. 의미 있는 작품에 힘을 보태고 싶었다”라고 말해 ‘눈이 부시게’가 그에게 어떤 의미로 남을지를 가늠케 했다.

이처럼 작품을 선택하는 한지민의 기준과 진심에 시청자들이 크게 공감하며 깊은 여운을 느끼는 가운데,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더문글로벌아카데미`, 한국모델협회 공식아카데미..
문희경 대표, `더문 글로벌 아카데미` 기대해주세요..
레미 맬렉, 남우주연상 트로피는 나의 것 [포토]
브래들리 쿠퍼, 여심 사로잡는 매혹적인 미소 [포토..
 
인사말 전하는 문희경 대표 [MBN포토]
루시 보인턴♥라미 말렉, 시상식장 달군 ‘뜨거운 ..
“꿈을 포기하지 말아요”…레이디 가가, 눈물의 주..
‘더 페이버릿’ 올리비아 콜맨, 여왕의 품격 [포토..
 
축사하는 한국모델협회 임주완 회장 [MBN포토]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조연상, ‘그린북’ 마허샬라..
레지나 킹, 91회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했어요~..
‘아카데미 시상식’ 크리스찬 베일, 아내 시비 블..
 
`케이팝` 김주민, `더문 글로벌 아카데미` 댄스강사..
‘그린북’ 피터 패럴리 감독, 작품상 트로피 들고..
얄리차 아파리시오, 첫 주연으로 여우주연상 후보 ..
엠마 스톤, 여우조연상 후보에 올랐어요~ [포토]
 
문희경 대표, `더문 글로벌 아카데미` 기대해주세요..
레미 맬렉, 남우주연상 트로피는 나의 것 [포토]
브래들리 쿠퍼, 여심 사로잡는 매혹적인 미소 [포토..
퀸 브라이언 메이X아담 램버트, 기립박수 터져나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