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공복자들’ 테이, 공복 시작 후 리얼 예민함 폭발 ‘大폭소’ [M+TV컷]

기사입력 2019.03.14 15:47:15 | 최종수정 2019.03.14 16:44:51


 기사의 0번째 이미지

‘공복자들’ 테이 사진=MBC ‘공복자들’

[MBN스타 신미래 기자] ‘공복자들’ 테이가 동거인이자 절친한 배우 조찬형의 두루치기 리얼 먹방에 예민함을 폭발할 예정이다. 그는 화가 가득한 ‘맴매 눈빛’을 번뜩이다가 급기야 가출까지 감행해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공복자들’(연출 김선영, 김지우)에서는 뚱앤뚱 김준현도 인정한 대식가 테이가 ‘공복 24시간’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복자들’은 쏟아지는 먹거리와 맛집 속에서 한끼의 진정한 의미를 되짚어보는 예능 프로그램. ‘건강관리’, ‘다이어트’ 등 다양한 이유로 24시간 공복 후 한끼를 먹는 것에 동의한 공복자들이 각각의 일상 생활을 보내며 수 많은 유혹을 이겨내고 ‘공복의 신세계’를 영접하는 모습을 성공적으로 담아내 호평 받고 있다.

지난주 테이는 끝나지 않는 만찬을 통해 천상계 대식가의 면모로 김준현에게도 인정받으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는 원래 남들보다 많이 먹는 식습관과 요식업에 들어서며 찐 20kg를 감량하지 못해 몸이 아파오기 시작했다며 공복 도전 이유를 밝혔다. 과연 테이가 ‘24시간 공복’을 시작해 대식가의 본능을 누르고 성공할 수 있을지 시선을 끈다.

먼저 공복을 시작한 테이가 일어나자마자 함께 사는 배우 조찬형을 향해 예민함을 폭발시킨다. 그는 출연 중인 뮤지컬 노래 연습을 하던 중 계속 함께 흥얼거리는 조찬형에게 “흥얼거리지 말아 줄래?”라며 티격태격하는 현실 친구 케미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어 철권 게임 고수 테이는 배고픔을 잊기 위해 철권 게임을 시작한다. 그는 공복을 방해하는 절친 조찬형을 향해 눈으로 욕한 뒤 게임에 더 열중 한다. 그러나 테이의 바로 옆에 와서 두루치기를 먹는 조찬형의 음식 공격에 게임 오버를 당해 굳은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결국 테이는 불만 가득한 표정으로 ‘불량 공복자’로 등극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는 조찬형이 음식으로 계속 도발하자 결국 등을 돌려 가출을 감행하며 “오늘 일찍 안 올 거야”라며 소심한 투정을 토해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기생충’ 황금종려상, 역사적인 순간 [MBN포토]
송강호-봉준호 감독 ‘칸영화제의 주인공’ [MBN포..
장쯔이, 봉준호 감독에 축하 포옹 [MBN포토]
‘기생충’ 봉준호 감독, 황금종려상 들고~ [MBN포..
 
‘칸영화제 주인공’ 봉준호 감독 [MBN포토]
봉준호 감독, 장쯔이 포옹에 깜짝 [MBN포토]
닐 슈나이더, 칸 영화제 빛내는 훈훈한 외모~ [MBN..
봉준호 감독-송강호, 황금종려상 호명에 진한 포옹..
 
‘기생충’ 봉준호 감독-송강호 ‘황금종려상 트로..
봉준호 감독 ‘송강호, 위대한 배우이자 나의 동반..
봉준호 감독, 韓 최초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MBN포..
실베스터 스탤론, 주먹 불끈 쥐고~ [MBN포토]
 
봉준호 감독 ‘송강호에게 영광을~’ [MBN포토]
송강호 ‘기쁨의 순간’ [MBN포토]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한 봉준호 감독 [MBN포토]
실베스터 스탤론, 파즈 베가와 ‘칸 빛내는 다정함..
 
송강호-봉준호 감독 ‘칸영화제의 주인공’ [MBN포..
장쯔이, 봉준호 감독에 축하 포옹 [MBN포토]
‘기생충’ 봉준호 감독, 황금종려상 들고~ [MBN포..
실베스터 스탤론 ‘람보의 거대한 팔’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