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Z-Girls&Z-Boys 베트남 프로모션 성공적 시작 “Z-POP Dream 이뤘어요”

기사입력 2019.03.15 14:41:52 | 최종수정 2019.03.15 16:50:47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 =제니스미디어콘텐츠

[MBN스타 손진아 기자] 그룹 Z-Girls(지걸즈)와 Z-Boys(지보이즈)가 베트남 프로모션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지난 14일(현지시간) ‘Z-POP Dream project’(지팝 드림 프로젝트)로 탄생한 Z-Girls와 Z-Boys는 베트남 프로모션을 알리는 기자회견을 베트남 호치민 갈라센터에서 진행했다.

이번 기자회견을 통해 Z-Girls와 Z-Boys는 약 100여 매체 앞에서 베트남에서의 일정을 공유, 활발한 글로벌 활동을 예고했다.

이 자리에서 Z-Girls와 Z-Boys는 “우리는 Z-POP Dream project를 통해 ‘원 아시아’라는 목표로 탄생한 그룹이다. K-POP(케이팝)을 뛰어넘는 새로운 장르의 POP을 탄생시키고 음악을 통해 아시아 각국을 연결하려 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Z-Girls와 Z-Boys는 “우리 모두 K-POP을 좋아했다. Z-POP Dream project를 통해 선발됐고, K-POP의 트레이닝을 받아 세계 각 지역에서 활동할 팀으로 거듭났다. 전 세계를 무대로 노래하고 춤을 추는 것이 꿈이었기에 지금 너무나도 행복하다”고 말했다.

나아가 Z-Girls와 Z-Boys는 “Z-Boys와 Z-Girls의 Z는 Z세대라 불리는 1995년 이후 출생자들로 이루어진 아시아 스타들을 의미한다”며 “저희는 모두 다른 국가에서 왔고, 다른 언어를 사용하고 나이도 다 다르다. 하지만 같은 꿈을 가지고 그 꿈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Z-Girls와 Z-Boys는 15일(현지시간) 오후 베트남에서 열리는 ‘POPS Awards’(팝스 어워즈)에도 참석해 자신들의 매력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POPS Awards’는 3000여명의 관객과 함께하며, FPT TV와 ‘POPS Music’ 유튜브 채널, POPS 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생방송돼 Z-Girls와 Z-Boys의 무대를 쉽게 볼 수 있다.

또한 ‘POPS Awards’에서 레드카펫 행사와 함께 메인 콘서트에서 공연을 펼칠 Z-Girls와 Z-Boys는 오는 19일까지 베트남 프로모션을 통해 매체 인터뷰 및 현지 방송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그 후 인도네시아와 필리핀으로 이동해 해외 활동도 이어갈 예정이다.

아시아 7개국을 대표하는 월드 와이드 아이돌 Z-Girls와 Z-Boys가 참석하는 ‘POPS Awards’는 2015년부터 매년 베트남에서 열리고 있는 POPS Worldwide(팝스 월드와이드)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베트남 가수들의 업적에 대해 시상하는 행사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기생충’ 황금종려상, 역사적인 순간 [MBN포토]
송강호-봉준호 감독 ‘칸영화제의 주인공’ [MBN포..
장쯔이, 봉준호 감독에 축하 포옹 [MBN포토]
‘기생충’ 봉준호 감독, 황금종려상 들고~ [MBN포..
 
‘칸영화제 주인공’ 봉준호 감독 [MBN포토]
봉준호 감독, 장쯔이 포옹에 깜짝 [MBN포토]
닐 슈나이더, 칸 영화제 빛내는 훈훈한 외모~ [MBN..
봉준호 감독-송강호, 황금종려상 호명에 진한 포옹..
 
‘기생충’ 봉준호 감독-송강호 ‘황금종려상 트로..
봉준호 감독 ‘송강호, 위대한 배우이자 나의 동반..
봉준호 감독, 韓 최초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MBN포..
실베스터 스탤론, 주먹 불끈 쥐고~ [MBN포토]
 
봉준호 감독 ‘송강호에게 영광을~’ [MBN포토]
송강호 ‘기쁨의 순간’ [MBN포토]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한 봉준호 감독 [MBN포토]
실베스터 스탤론, 파즈 베가와 ‘칸 빛내는 다정함..
 
송강호-봉준호 감독 ‘칸영화제의 주인공’ [MBN포..
장쯔이, 봉준호 감독에 축하 포옹 [MBN포토]
‘기생충’ 봉준호 감독, 황금종려상 들고~ [MBN포..
실베스터 스탤론 ‘람보의 거대한 팔’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