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손경원·김서원, WS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공식)

기사입력 2019.03.15 16:11:26 | 최종수정 2019.03.15 16:50:13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WS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손진아 기자] 배우 손경원과 김서원이 WS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5일 WS엔터테인먼트 측은 “다수의 작품 활동을 통해 연기 내공을 다진 명품 배우 손경원 김서원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배우 손경원은 2010년 연극 ‘비계덩어리’로 데뷔해 수많은 작품활동을 이어왔다. 영화 ‘택시운전사’ ‘I can speak’ ‘인랑’, 드라마 ‘구해줘’ ‘슬기로운 감빵생활’ ‘슈츠’ ‘미스터 션샤인’ ‘신의 퀴즈 리부트’ 등 방송 드라마, 영화뿐만 아니라 연극까지 장르와 캐릭터를 불문하고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폭넓은 연기력을 입증받았다.

특히, 배우 손경원은 최근 종방한 ‘알함브라의 궁전’의 오영석 이사 역으로 분해 신스틸러로 활약하며 극에 몰입도를 높였다. 현재 방송 중인 JTBC 드라마 ‘리갈하이’와 오는 5월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배가본드’ 등 방송 드라마와 영화계까지 2019년 종횡무진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배우 김서원은 영화 ‘그대 이름은 장미’ ‘그것만이 내 세상’ ‘사도’ ‘베테랑’ ‘암살’, 연극 ‘이기동체육관’ ‘라이어’ 등의 스크린과 무대를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탄탄한 연기 내공을 다진 개성 넘치는 실력파 배우다. 이어 김서원 배우는 오는 20일 개봉 예정인 영화 ‘우상’의 한선규의 비서관 역으로 분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다방면의 작품 활동을 통해 다져진 탄탄한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으로 무장한 명품 배우 손경원과 김서원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폭넓은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손경원 김서원 배우의 앞으로의 활약과 행보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WS엔터테이먼트는 김영아, 박태인, 강영석, 지찬 등의 연기파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후지이 미나 ‘냉미녀 느낌으로’ [포토]
후지이 미나 ‘오늘도 미모 열일’ [포토]
후지이 미나 ‘살아있는 인형’ [포토]
효민 ‘오늘은 발라드 여신’ [MBN포토]
 
후지이 미나 ‘자체발광 꽃미소’ [포토]
후지이 미나 ‘꽃샘추위 녹이는 미소’ [포토]
효민 ‘전통의상 선물에 감동’ [MBN포토]
효민 ‘팬 목소리 경청’ [MBN포토]
 
후지이 미나 ‘수줍은 등장’ [포토]
후지이 미나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갑니다~’..
효민 ‘베트남 전통의상 잘 어울리나요?’ [MBN포토..
효민 ‘하노이 밝히는 미소’ [MBN포토]
 
후지이 미나 ‘주차장도 런웨이로~’ [포토]
후지이 미나 ‘심쿵 손하트’ [포토]
효민 ‘베트남 팬들 반가워요~’ [MBN포토]
노랑풍선 든 베트남 현지팬들 ‘효민 보러 왔어요’..
 
후지이 미나 ‘오늘도 미모 열일’ [포토]
후지이 미나 ‘살아있는 인형’ [포토]
효민 ‘오늘은 발라드 여신’ [MBN포토]
효민 ‘베트남 현지팬 선물에 행복’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