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강은비, 페미니스트 저격 “음란성 댓글 90% 여자”→논란 글 삭제

기사입력 2019.09.12 14:33:01 | 최종수정 2019.09.12 16:53:27


 기사의 0번째 이미지

강은비 저격 사진=DB

배우 출신 아프리카TV BJ 강은비가 페미니스트를 저격하는 글을 게시했으나 삭제했다.

강은비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을 향한 비판이 담긴 댓글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 누리꾼은 강은비에게 “당신을 저격했다는 사람들이 페미니스트라는 사람들은 맞는 건지. 당신을 방송 중에 모욕한 사람들이 적은 벌금형을 받은 것이 억울하다면 그 사람들 욕을 하고 벌을 받게 하려 애를 써야 사리에 맞을 것인데 다른 사람들을 먹잇감으로 던져줘서 해결을 하려고 하는 작태가 고이 보이지는 않는다”라고 지적했다.

이에 강은비는 “성희롱 댓글로 고소한 사람중 벌금형 확정된 사람이 진짜 본인이 생각한 것보다 여자가 대다수”라고 밝혔다.

그는 “댓글로 성희롱 및 여성비하, 음란성 댓글 90% 여자. 믿기 힘들겠지만 사실”이라며 “나이 많은 34살 언니도 운동한다. 나이 많아 추하니, 안쓰럽니라는 말만하지 말고 너희 스스로 명품가방 살 능력 좀 키워”라고 전했다.

한편 강은비는 최근 페미니즘 단체에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 당해 벌금 200만 원을 선고받았다.

강은비 글 전문

맞아요, 페미가 아니더라도 적어도 성희롱 댓글로 고소한 사람중 벌금형 확정된 사람이 진짜 본인이 생각한 것보다 여자가 대다수입니다.

정말 진심으로 채팅 글 댓글로 성희롱 및 여성비하, 음란성 댓글 90% 여자. 믿기 힘들겠지만 사실입니다. 10명 중 여자가 느끼기에 혐오스럽고 징그럽고 죽어야 하는 댓글 거의 9명이 여자. 저도 여자, 그들도 여자. 그 여자들이 페미든 아니든 상관없고. 그건 중요하지 않다고 하겠지 너네들? 먹잇감? 너희들은 다 먹을 것으로 보이니?

아니, 얼마나 먹고 싶어서 그래. 작작하자. 배 안부르니? 그 얼굴에 그래서 심술보가 붙어 보이는 거야. 나이 많은 34살 언니도 운동한다. ‘나이 많아 추하니. 안쓰럽니’ 라는 말만 하지말고 언니처럼 명품은 스스로 사자.

니네 스스로 샤넬가방 살 능략 좀 키워. 다른 걸 살로 키우지 말고. 언니가 가지고 있는 가방은 만 원짜리여도 명품으로 보이는데 너네가 차고 다닌 건. 고작 셀룰라이트? 그리고 니가 아는건 라면 사리 아니니? 사리분별은 너네한테 안 어울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차정원 ‘우아한 손인사’ [MBN포토]
차정원 ‘심쿵 눈맞춤’ [MBN포토]
류승수 ‘인형 든 꽃다발 선물에 미소 활짝’ [MBN..
정연주 ‘쫑파티룩은 핑크 계열로~’ [MBN포토]
 
차정원 ‘화사한 미모’ [MBN포토]
노광식 ‘논현동 밝히는 훈훈한 미소~’ [MBN포토]
류승수 ‘시원한 눈웃음~’ [MBN포토]
박해진 ‘꽃을 든 남자의 정석’ [MBN포토]
 
차정원 ‘밑에서 봐도 굴욕 없네~’ [MBN포토]
노광식 ‘드라마 시크릿으로 곧 만나요~’ [MBN포토..
김은수 ‘우월한 기럭지 뽐내며~’ [MBN포토]
박해진 ‘달달한 손하트~’ [MBN포토]
 
차정원 ‘돋보이는 옆라인’ [MBN포토]
이고은 ‘조보아 언니와 닮았나요?’ [MBN포토]
김은수 ‘드라마 시크릿 훈훈 담당’ [MBN포토]
박해진 ‘꽃다발 선물에 감동’ [MBN포토]
 
차정원 ‘심쿵 눈맞춤’ [MBN포토]
류승수 ‘인형 든 꽃다발 선물에 미소 활짝’ [MBN..
정연주 ‘쫑파티룩은 핑크 계열로~’ [MBN포토]
박해진 ‘시크릿 쫑파티 왔어요~’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