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쌈바홍 레스토랑 오세요”…홍진영, 심플리쿡과 특급 이벤트

기사입력 2018.08.10 15:20:12 | 최종수정 2018.08.10 17:25:12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 = GS리테일

[MBN스타 손진아 기자] 가수 홍진영이 심플리쿡과 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진영은 현재 GS리테일의 밀키트(MEAL KIT, 모든 식재료가 손질된 상태로 포장돼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것) 심플리쿡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홍진영과 심플리쿡은 오는 14일부터 전 채널을 통해 대대적인 할인과 함께 ‘홍진영의 골든티켓을 잡아라’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는 심플리쿡에 동봉된 홍진영의 골든티켓 번호를 추첨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SNS를 통해 ‘홍진영 골든티켓’, ‘심플리쿡’ 해시태그와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이 증정된다.

특히 다양한 경품 속 60명(1인 2매, 120명)만을 위한 ‘쌈바홍 레스토랑 초대권’ 행사가 관심을 받고 있다. ‘쌈바홍 레스토랑 초대권’은 심플리쿡을 이용한 고객을 직접 초대해 오프라인에서 홍진영과 함께 심플리쿡 관련 토크와 다양한 코너를 즐기는 스페셜한 이벤트다. 이는 8월 14일 시작돼 24일까지 응모가 마감되며, ‘쌈바홍 레스토랑’ 이벤트는 9월 2일 진행될 예정이다.

홍진영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심플리쿡은 ‘지중해식 해산물 빠에야’ 메이킹 영상과 영화 ‘올드보이’를 패러디한 ‘영업비밀’, 두 개의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지중해식 해산물 빠에야’ 메이킹 영상은 직접 요리하며 매력을 뽐내는 홍진영의 모습이 담겼고, 실제 고객이 주문하는 심플리쿡이 어떻게 포장되어 배달되고, 얼마나 간편하고 손쉽게 셰프 수준의 요리가 완성될 수 있는지를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또 ‘영업비밀’ 영상은 B급 코드로 웃음을 유발하는 가하면, 홍진영만의 톡톡 튀는 매력으로 심플리쿡의 다양한 메뉴와 편리함을 강조하고 있다.

영상에 출연한 개그맨 홍현호가 8월 27일 오후 7시 심플리쿡 SNS에서 라이브 추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장민익 ‘내 공을 받아라’ [포토]
배우 송승헌 ‘꽃미남의 정석’ [MBN포토]
이승우 ‘골!!’ [포토]
이진현 ‘강력한 슈팅’ [포토]
 
송승헌 ‘이리 봐도 저리 봐도 멋져~’ [MBN포토]
배우 송승헌 ‘수줍은 손하트’ [MBN포토]
추가골 넣은 황희찬 [포토]
이승우 ‘막을 수 없을 걸?’ [포토]
 
송승헌 등장이오 [MBN포토]
황의조 ‘짜릿하다!’ [포토]
기뻐하는 이승우 [포토]
헤딩하는 김민재 [포토]
 
‘댄디가이’ 송승헌, 마네킹 비주얼 [MBN포토]
황희찬 ‘추가골 넣고 세레머니’ [포토]
이승우 ‘한일전 이긴다!’ [포토]
황희찬 ‘끝까지 간다’ [포토]
 
배우 송승헌 ‘꽃미남의 정석’ [MBN포토]
이승우 ‘골!!’ [포토]
이진현 ‘강력한 슈팅’ [포토]
황의조 ‘간절한 눈빛’ [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