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강다니엘·윤지성·하성운·김재환, 솔로로 새 출발하다 [워너원의 인생 2막①]

기사입력 2019.01.28 07:33:01 | 최종수정 2019.01.28 09:50:32


 기사의 0번째 이미지

강다니엘, 윤지성, 하성운, 김재환 사진=MK스포츠 천정환 기자

[MBN스타 신미래 기자] 워너원의 콘서트를 끝으로, 워너원은 이제 진짜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가수 인생 제 2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11명이 각자의 행보에 가닥이 잡히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워너원은 지난 24일부터 27일 4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워너원의 콘서트 ‘Therefore’을 끝으로 모든 활동이 종료됐다.

이에 앞서 지난해 12월말 워너원과 스윙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이 종료된 후 각 멤버들은 향후 활동에 예고하고 나섰다.

강다니엘, 윤지성, 하성운, 김재환은 솔로 앨범 발표 계획을 언급하며, 솔로 활동에 주력할 것임을 밝혔다.

우선 강다니엘은 오는 4월 솔로 데뷔 목표로 앨범 준비 중이다. 이에 앞서 강다니엘은 SNS와 팬카페를 개설 팬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지난 1일 공식 인스타그램 개설 후 11시간 36분 만에 100만 팔로워를 달성, 최단 시간 100만 팔로워 기네스 기록을 세우며 막강한 파급력을 입증한 것은 물론, 팬카페 회원수가 최단기간 10만 돌파하며 ‘강다니엘 신드롬’을 이어나가고 있다.

강다니엘과 같은 소속사인 윤지성도 오는 2월 솔로 데뷔를 알렸다. 윤지성의 첫 솔로앨범에는 이대휘가 선물한 곡이 수록돼 더욱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윤지성은 뮤지컬 ‘그날들’ 출연 소식을 전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임을 예고했다. 그는 뮤지컬 ‘그날들’에서 무영 역으로 합류해, 여유와 위트를 지닌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를 표현해낼 예정이다. 특히 윤지성이 출연하는 ‘그날들’ 5회자 공연 전석이 5분 만에 매진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윤지성 또한 개인 팬카페 및 SNS를 개설, 팬들과 소통에 나섰고, 최근에는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가창력을 뽐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워너원의 메인 보컬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인 김재환은 최근 스윙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솔로 활동에 나선다. 워너원 활동 중에서 곡을 직접 쓰는 모습이 종종 보였던 그는 싱어송라이터로서도 활약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하성운은 워너원 활동 후 그룹 핫샷 활동 아닌 솔로로 팬들에게 먼저 인사한다. 워너원 활동을 마친 하성운은 오는 2월 말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솔로 활동을 펼친다. 하성운은 직접 프로듀서로 참여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미니앨범 발표에 앞서 오는 28일 자작곡 ‘잊지마요’를 공개해 솔로 행보에 기대감을 안길 전망이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기생충’ 황금종려상, 역사적인 순간 [MBN포토]
송강호-봉준호 감독 ‘칸영화제의 주인공’ [MBN포..
장쯔이, 봉준호 감독에 축하 포옹 [MBN포토]
‘기생충’ 봉준호 감독, 황금종려상 들고~ [MBN포..
 
‘칸영화제 주인공’ 봉준호 감독 [MBN포토]
봉준호 감독, 장쯔이 포옹에 깜짝 [MBN포토]
닐 슈나이더, 칸 영화제 빛내는 훈훈한 외모~ [MBN..
봉준호 감독-송강호, 황금종려상 호명에 진한 포옹..
 
‘기생충’ 봉준호 감독-송강호 ‘황금종려상 트로..
봉준호 감독 ‘송강호, 위대한 배우이자 나의 동반..
봉준호 감독, 韓 최초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MBN포..
실베스터 스탤론, 주먹 불끈 쥐고~ [MBN포토]
 
봉준호 감독 ‘송강호에게 영광을~’ [MBN포토]
송강호 ‘기쁨의 순간’ [MBN포토]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한 봉준호 감독 [MBN포토]
실베스터 스탤론, 파즈 베가와 ‘칸 빛내는 다정함..
 
송강호-봉준호 감독 ‘칸영화제의 주인공’ [MBN포..
장쯔이, 봉준호 감독에 축하 포옹 [MBN포토]
‘기생충’ 봉준호 감독, 황금종려상 들고~ [MBN포..
실베스터 스탤론 ‘람보의 거대한 팔’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