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日에서 이젠 박시후가 대세…현지서 韓 드라마 모두 방송

기사입력 2017.04.11 17:30:26 | 최종수정 2017.04.11 18:01:28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박시후가 일본에서 대세 배우로 우뚝 섰다

[MBN스타 신미래 기자] 배우 박시후의 일본 내 인기가 심상치 않은 조짐을 보이고 있다.

박시후가 일본에서 지난해부터 방송 중인 ‘이름 없는 영웅 히어로’에 대한 일본 팬들의 폭발적인 지지에 힘입어 거침없는 한류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것. ‘이름 없는 영웅 히어로’는 박시후의 국내 안방극장 컴백작으로 화제를 모았던 OCN ‘동네의 영웅’의 일본판 제목이다.

무엇보다 ‘이름 없는 영웅 히어로’는 일본 지상파 채널 TV오사카, TV세토우치를 통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방송되고 있는 상황이다. BS11에서는 토일 방송을 진행, 박시후의 주연작이 일본의 방송을 장악하는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름 없는 영웅 히어로’는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지난 4일 DVD로도 출시되는 등 더욱 거세지는 박시후의 인기를 실감케하고 있다.

이와 관련 박시후 주연작 ‘이름 없는 영웅 히어로’의 파급력에 주목한 일본 내 다수의 지상파 채널에서는 박시후 출연작들을 다시 한 번 되짚어 볼 수 있는 파격적인 앙코르 방송을 결정,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라라(LALA) TV에서는 오는 27일부터 목금일 ‘청담동 앨리스’를, TVQ 큐슈에서는 지난 10일부터 ‘공주의 남자’ 방송을 시작했고, 채널 은하에서도 오는 28일부터 ‘공주의 남자’를 방송할 예정이다.

더욱이 텔레플러스에서는 ‘박시후 신구 드라마 컬렉션’이란 명칭의 특별 이벤트를 마련, 오는 5월과 6월 박시후 출연작 시리즈 방송을 계획 중이다. 2007년과 2010년 그리고 2016년에 방송됐던 박시후 주연작 중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 ‘검사 프린세스’, ‘이름 없는 영웅 히어로’ 등 3작품을 선정했다.

특히 일본 내에서 동일한 한류스타의 출연작들이 비슷한 시기에 몰아보기 되는 현상은 유례가 없던 일이라는 점에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런가 하면 박시후의 열풍 행보는 박시후가 SH-K STAR에서 뽑은 국내외 인기배우 1위에 등극한 것으로도 증명되고 있다. 박시후가 일본, 중국, 미국, 대만 등에서 유수의 한류스타를 제치고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박시후 소속사 후 팩토리는 “박시후는 빠른 시일 내에 팬들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작품으로 팬들과 만나기 위해 신중하게 작품을 검토하고 있다”며 “팬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고민을 거듭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멜론뮤직어워드’ 위너, 서있기만 해도 화보가 돼..
‘2017 MMA’ 볼빨간사춘기, 오늘 콘셉트는 크리스..
워너원 ‘2017 멜론 뮤직어워드’ 접수 완료 [포토]
‘2017 멜론뮤직어워드’ 워너원, 쓸어내림의 미학..
 
워너원, 사랑스러운 워너블 내 품에 안겨~ [포토]
JBJ, 우리 연습한 티 팍팍 나죠? 완벽 군무 [포토]
‘2017 MMA’ 여자친구, 빨간 우산 퍼포먼스로 완벽..
방탄소년단, 글로벌 아이돌의 위엄 [포토]
 
방탄소년단, 2018년엔 청바지 CF 찍고 싶어요 [포토..
엑소, ‘2017 MMA’ 5관왕 그룹의 위엄 [포토]
멜로망스, ‘멜론뮤직어워드’서 상 받았어요 [포토..
‘2017 멜론 뮤직어워드’ 레드벨벳, 값진 상 감사..
 
엑소, ‘2017 멜론 뮤직어워드’ 5관왕 달성 [포토]
레드벨벳, ‘2017 멜론뮤직어워드’도 ‘피카부’에..
홍진영, 무보정 완벽 마네킹 몸매 [포토]
아이유 노래에 취해~ [포토]
 
‘2017 MMA’ 볼빨간사춘기, 오늘 콘셉트는 크리스..
워너원 ‘2017 멜론 뮤직어워드’ 접수 완료 [포토]
‘2017 멜론뮤직어워드’ 워너원, 쓸어내림의 미학..
워너원 ‘이리 봐도 저리 봐도 잘생김’ [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





남자를 위한 무료 인터넷 방송 팝콘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