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황금빛 내 인생’ 박시후·신혜선, 한복 비주얼 남매의 좋은 예

기사입력 2017.10.06 16:14:55 | 최종수정 2017.10.06 17:13:25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황금빛 내 인생 박시후 신혜선 사진=KBS

[MBN스타 손진아 기자] ‘황금빛 내 인생’ 박시후, 신혜선이 ‘한복 비주얼 남매’의 면모를 과시했다.

KBS2 ‘황금빛 내 인생’(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석/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6일(금) 최도경(박시후 분), 서지안(신혜선 분)을 비롯해 해성그룹 대가족이 한 자리에 모인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도경, 지안은 모델 같은 비주얼과 미친 한복 소화력을 자랑하며 ‘한복 비주얼 남매’로 변신한 모습이다. 자로 잰 듯 각 잡힌 정장에서 벗어나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두 사람은 마치 동양화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단아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만들고 있다.

또한 노명희(나영희 분), 최재성(전노민 분) 부부는 은은한 미소와 기품 넘치는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고 최서현(이다인 분)은 살구빛이 감도는 한복으로 해성그룹 막내딸의 수수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그런 가운데 동생 노진희(전수경 분)를 향한 명희의 미소 띤 표정에 다소 긴장한 듯한 기색이 비쳐 눈길을 끈다. 그도 그럴 것이 이번 자리는 명희가 진희 부부에게 잃어버렸던 자신의 딸 최은석을 25년만에 소개시켜주기 위해 마련된 바.

더욱이 명희-진희는 아들 없는 해성그룹에서 후계자 자리를 놓고 한치의 양보 없는 대결을 벌이고 있는데 가족 중 유일하게 명희의 지우고 싶은 과거를 속속들이 꿰뚫고 있는 이가 진희인 것. 이에 매 순간 서로의 일거수일투족을 훑는 날카로운 매의 눈으로 살벌한 기류를 자아내는 두 사람이기에 더욱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호시탐탐 재성의 자리를 노리는 진희의 남편이자 해성어패럴 대표 정명수(유하복 분)까지 합세, 행복한 웃음으로 가득해야 할 명절이지만 보이지 않은 신경전을 펼칠 이들의 모습이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황금빛 내 인생’ 제작진은 “향후 진희가 교양과 자존심을 중시하는 명희의 신경을 제대로 건드리는 플레이를 펼칠 것”이라며 “진희의 덫에 걸린 명희에게 뜻밖의 위기가 찾아오면서 숨 쉴 틈 없는 폭풍 전개가 휘몰아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더유닛’ 준 ‘아이도 반할 꽃웃음’ [MBN포토]
설거지 중인 ‘더유닛’ 대원 [MBN포토]
‘더유닛’ 유닛B ‘밥 먹다 귀요미 포즈~’ [MBN포..
봉사 중인 ‘더유닛’ 유닛B 아이엠 기중 [MBN포토]
 
‘더유닛’ 유닛B 준 ‘봉사 중에도 멋있기 있기 없..
‘더유닛’ 유닛B ‘첫 공식활동은 봉사’ [MBN포토..
필독 의진 ‘더유닛 유닛B 파이팅’ [MBN포토]
‘더유닛’ 라붐 지엔 ‘화보가 따로 없네~’ [MBN..
 
자원봉사 중인 ‘더유닛’ 의진, 준 [MBN포토]
고호정 준 ‘더유닛 비주얼 담당~’ [MBN포토]
포항에서 포착된 ‘더유닛’ 유닛B [MBN포토]
‘더유닛’ 지엔 의진 ‘함께 해서 행복해~’ [MBN..
 
훈훈한 ‘더유닛’ 마르코 필독 [MBN포토]
‘더유닛’ 유닛B ‘든든한 한끼~’ [MBN포토]
‘더유닛’ 유닛B ‘훈훈한 미소’ [MBN포토]
‘더유닛’ 이현주 이수지 ‘천사들이 따로 없네~’..
 
설거지 중인 ‘더유닛’ 대원 [MBN포토]
‘더유닛’ 유닛B ‘밥 먹다 귀요미 포즈~’ [MBN포..
봉사 중인 ‘더유닛’ 유닛B 아이엠 기중 [MBN포토]
이현주 앤씨아 우희 ‘더유닛 파이팅~’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