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배수지, ‘2018 AAA’ 참석 확정…시상식 빛낸다(공식)

기사입력 2018.10.31 16:28:32 | 최종수정 2018.10.31 17:08:14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배수지 ‘2018 AAA’ 참석 사진=JYP엔터테인먼트

[MBN스타 김솔지 기자] 배우 배수지가 ‘2018 Asia Artist Awards’에 참석한다.

오는 11월 28일 개최되는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8 Asia Artist Awards’(이하 ‘2018 AAA’)에 배수지가 참석을 확정, 시상식을 더욱 환하게 빛낸다.

영원한 ‘국민 첫사랑’ 배수지는 청순한 외모와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정상의 스타. 2010년 그룹 미쓰에이의 멤버로 데뷔해 ‘Bad Girl Good Girl’, ‘Good-bye Baby’ 등을 히트시키며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고 스크린 데뷔작 ‘건축학 개론’의 흥행 성공으로 ‘국민 첫사랑’이란 수식어를 얻으며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장악한 배우다.

배수지는 외모뿐만 아니라 탄탄한 실력, 남심과 여심을 모두 사로잡는 매력, 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정신 덕분에 슈퍼스타 반열에 등극했다. 영화 ‘건축학 개론’의 성공 이후 첫사랑 이미지에 안주하지 않고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함부로 애틋하게’, ‘구가의 서’ 등에서 변신을 거듭하며 배우로 탄탄대로를 걷고 있다.

현재 이승기와 함께 촬영 중인 드라마 ‘배가본드’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엇을 그려도 가능한 하얀 도화지 같은 매력에 그녀를 향한 러브콜은 끊이지 않고 있다.

배수지의 참석으로 더욱 빛을 내는 ‘2018 AAA’는 가수 26팀, 배우 28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그중 가수는 방탄소년단, 워너원, 아이콘, 트와이스, 세븐틴, 지코, 뉴이스트W, 몬스타엑스, AOA, 마마무, 선미, 갓세븐, 세븐, 우주소녀, 구구단, 모모랜드, 스누퍼, SF9, KARD, 청하까지 20개 팀이 공개됐고 배우는 이병헌, 이준호, 장기용, 김다미, 김명수, 진영, 진주형, 이지은(아이유), 주지훈, 류준열, 유연석, 김설현, 박해진, 류이호, 이승기, 정해인, 최태준, 곽시양, 신현수, 이다희, 정인선, 하정우, 배수지까지 23명이 공개되며 그야말로 완벽한 라인업의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2018 Asia Artist Awards’는 오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며 오는 11월 28일 오후 5시 글로벌 허브시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열린다. 이에 앞서 오후 1시부터 파라다이스시티 아트스페이스·플라자에서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된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신성일 빈소 조문하는 김동호 전 위원장 [MBN포토]
고 신성일 빈소 지키는 엄앵란 [MBN포토]
유지태 ‘진한 미소’ [포토]
김혜수 ‘과감한 의상도 럭셔리하게’ [포토]
 
원로배우 최불암, 두 눈에 슬픔 가득 [MBN포토]
유지태 ‘가만히 서있어도 화보’ [포토]
김혜수 ‘고품격 섹시’ [포토]
김혜수 ‘과감 의상도 완벽 소화 [포토]
 
故 신성일 빈소, 조문객 맞는 엄앵란 [MBN포토]
유지태 ‘촉촉한 눈빛’ [포토]
유지태 ‘여심 녹이는 미소’ [포토]
김혜수 ‘블랙 카리스마’ [포토]
 
엄앵란 ‘비통한 심정’ [MBN포토]
유지태 ‘꽃을 든 남자’ [포토]
카리스마 하면 김혜수 [포토]
장민익 ‘내 공을 받아라’ [포토]
 
고 신성일 빈소 지키는 엄앵란 [MBN포토]
유지태 ‘진한 미소’ [포토]
김혜수 ‘과감한 의상도 럭셔리하게’ [포토]
송승헌 ‘이리 봐도 저리 봐도 멋져~’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