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투빅 준형, 한국프로볼러 선발전 최종 합격…“도전 자체에 의미”(공식)

기사입력 2018.01.31 14:57:28 | 최종수정 2018.01.31 17:27:36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투빅 준형 한국프로볼러 선발전 최종 합격 사진=투빅컴퍼니

[MBN스타 백융희 기자] 남성듀오 투빅의 준형이 프로 볼링 테스트에 최종 합격했다.

준형은 지난 30일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열린 ‘2018년도 신입회원 입단식’에서 한국프로볼러 남자 23기 회원증을 수여 받고 프로볼러로 활약하게 됐다.

준형은 지난 해 10월 열린 프로선발 1차전에서 30게임 합계 6187점(애버리지 206.2점)을 기록했고, 12월에 열린 2차전에서도 30게임 합계 6229점(애버리지 207.6점)으로 당당히 프로 테스트에 통과했다.

그리고 3차 교육을 통해 준형은 최종 합격 통보를 받았다.

준형은 “모든 운동을 좋아해 볼링도 우연히 시작하게 됐다. 프로볼러 선발전 역시 도전 자체에 의미를 두고 참가했는데 첫 도전에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기쁘다. 가수 투빅 뿐만 아니라 프로볼러로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게 됐는데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투빅은 지난 24일, 신곡 '그대와 나만'을 발표하고 2018년 신년 프로젝트 ‘캘린더 오브 투빅’의 시작을 알렸다.

‘캘린더 오브 투빅’은 매달 신곡을 발표하는 투빅의 프로젝트 앨범으로 투빅의 음악을 좀 더 자주 듣고 싶어 하는 팬들을 위해 1년간 휴식기 없이 매달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1월의 노래 ‘그대와 나만’은 어쿠스틱한 사운드에 미니멀한 곡으로 사랑스러운 가사와 투빅의 달달한 음색이 어우러진 발라드 곡으로, 달콤한 멜로디와 가사가 로맨틱한 웨딩송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준형이 속한 투빅은 프로젝트 앨범 ‘캘린더 오브 투빅’을 통해 매달 신곡으로 음악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장민익 ‘내 공을 받아라’ [포토]
배우 송승헌 ‘꽃미남의 정석’ [MBN포토]
이승우 ‘골!!’ [포토]
이진현 ‘강력한 슈팅’ [포토]
 
송승헌 ‘이리 봐도 저리 봐도 멋져~’ [MBN포토]
배우 송승헌 ‘수줍은 손하트’ [MBN포토]
추가골 넣은 황희찬 [포토]
이승우 ‘막을 수 없을 걸?’ [포토]
 
송승헌 등장이오 [MBN포토]
황의조 ‘짜릿하다!’ [포토]
기뻐하는 이승우 [포토]
헤딩하는 김민재 [포토]
 
‘댄디가이’ 송승헌, 마네킹 비주얼 [MBN포토]
황희찬 ‘추가골 넣고 세레머니’ [포토]
이승우 ‘한일전 이긴다!’ [포토]
황희찬 ‘끝까지 간다’ [포토]
 
배우 송승헌 ‘꽃미남의 정석’ [MBN포토]
이승우 ‘골!!’ [포토]
이진현 ‘강력한 슈팅’ [포토]
황의조 ‘간절한 눈빛’ [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