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매드독’ 첫방②] #보험범죄조사극 #다크히어로 #통쾌사이다 #휴머니즘

기사입력 2017.10.11 15:00:50 | 최종수정 2017.10.11 17:21:57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매드독 첫방 사진=매드독 포스터

[MBN스타 손진아 기자] ‘매드독’이 오늘(11일) 출격한다.

KBS2 새 수목드라마 ‘매드독’ (연출 황의경, 극본 김수진,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이 첫 방송을 앞두고 주목해야할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 유지태 필두로 한 꿀조합 다크 히어로 캐릭터 군단

배우 유지태를 비롯해 우도환, 류화영, 조재윤, 김혜성 등 명품 배우가 세상을 통쾌하게 뒤집을 다크 히어로 군단 ‘매드독’으로 활약한다. 이름만으로도 신뢰감을 주는 유지태는 한번 물면 놓치지 않는 적발률 99%의 보험 조사 베테랑, 사설보험 조사팀 ‘매드독’팀의 수장 최강우 역으로 연기 변신을 펼친다.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사람을 꿰뚫어 보는 날카롭고 강한 러더십으로 악질 보험 범죄를 소탕하는 ‘매드독’을 이끌며 통쾌함을 선사한다. ‘괴물신인’으로 떠오른 우도환은 거리의 사기꾼이자 뇌섹남 김민준 역을 맡았다. 도발적 카리스마와 속내를 알 수 없는 비밀스러움으로 긴장감을 높인다. 서로 다른 매력의 유지태와 우도환의 팽팽한 신경전과 짜릿한 밀당 브로맨스 또한 최대 관전포인트 중 하나. 대체불가 매력의 류화영은 전직 체조 선수 출신 보험 조사원 장하리 역을 맡아 팔색조 매력을 뽐낸다. ‘매드독’의 홍일점 멤버로 섹시함과 청순함을 넘나드는 무한변신의 아이콘으로 극에 재미를 더한다. 존재감 넘치는 배우 조재윤은 조직 폭력배 출신의 반전 있는 보험 조사원 ‘치타’ 박순정 역을 맡아 능청과 카리스마를 오가는 연기를 보여준다. 죽은 기계에도 숨을 불어 넣은 은둔형 천재 ‘펜티엄’ 온누리 역을 맡은 김혜성 역시 연기변신에 나서며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이들이 선사하는 세상 통쾌하게 뒤집을 활약이 어떻게 펼쳐질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인다.

#. 휴머니즘 장착한 보험범죄 조사극

생활밀착형 범죄부터 인면수심 강력 범죄, 가족 공모 조직범죄까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악질 보험 사기꾼을 때려잡는 사설 보험범죄 조사팀 ‘매드독’은 현실을 반영한 이야기로 공감지수를 높인다. 약자의 편에 서서 악질 보험범죄 사기꾼을 소탕하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다크 히어로 ‘매드독’의 사이다 활약은 답답한 현실에 과감하게 한 방을 날리며 통쾌함을 전한다. 보험범죄 뒤에 숨겨진 거대한 비밀과 음모의 실체를 파고드는 탄탄한 스토리도 눈을 뗄 수 없는 쫄깃한 긴장감과 짜릿한 반전을 선사한다.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한 믿고 보는 배우의 조합은 극의 재미를 더한다. 통쾌한 반전의 충격 전개부터 감동을 자아내는 휴머니즘뿐만 아니라 유쾌한 웃음까지 모두 장착한 ‘매드독’은 대체 불가한 차원 다른 장르물의 탄생을 예고한다.
 기사의 1번째 이미지

#. 정보석부터 홍수현, 최원영까지…명품 배우들 총출동

‘매드독’은 내공 탄탄한 연기로 극의 완성도를 높여줄 ‘슈퍼 그레잇’ 명품 라인업을 완성했다. 정보석, 홍수현, 최원영 등 신뢰감 넘치는 배우의 면면은 이들이 엮어낼 화려한 연기의 향연에 기대감을 높인다. 묵직한 존재감의 정보석은 태양생명 보험회사 회장 차준규 역을 맡아 겉과 속이 다른 악랄한 권력자를 연기하며 긴장감을 높인다. 자타공인 차도녀 비주얼을 자랑하는 홍수현은 태양생명 오너의 딸 차홍주 역으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최원영은 항공운송그룹 JH의 부회장이자 별칭 ‘광견’인 주현기 역으로 안하무인 재벌 3세의 모습을 선보이며 극의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한다. 여기에 전 경찰대 법의학 교수 변국진 역의 박인환, 태양생명 조사팀장이자 원칙주의자인 박무신 역의 장혁진, 경찰서 반장이자 최강우와 경찰 동기이기도 한 조한우 역의 이준혁 등 내로라하는 배우가 ‘매드독’에 총집결했다. 명품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조합은 ‘매드독’에서 펼쳐질 쫄깃한 연기열전은 ‘매드독’의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매드독’ 제작진은 “통쾌한 반전과 유쾌한 웃음, 따뜻한 휴머니즘이 녹여진 ‘매드독’은 지금까지와 다른 차원의 장르물이 될 것”이라며 “여기에 말이 필요 없는 명품 배우들이 펼치는 연기 열전이 시청자들에게 통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확신한다. 첫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멜론뮤직어워드’ 위너, 서있기만 해도 화보가 돼..
‘2017 MMA’ 볼빨간사춘기, 오늘 콘셉트는 크리스..
워너원 ‘2017 멜론 뮤직어워드’ 접수 완료 [포토]
‘2017 멜론뮤직어워드’ 워너원, 쓸어내림의 미학..
 
워너원, 사랑스러운 워너블 내 품에 안겨~ [포토]
JBJ, 우리 연습한 티 팍팍 나죠? 완벽 군무 [포토]
‘2017 MMA’ 여자친구, 빨간 우산 퍼포먼스로 완벽..
방탄소년단, 글로벌 아이돌의 위엄 [포토]
 
방탄소년단, 2018년엔 청바지 CF 찍고 싶어요 [포토..
엑소, ‘2017 MMA’ 5관왕 그룹의 위엄 [포토]
멜로망스, ‘멜론뮤직어워드’서 상 받았어요 [포토..
‘2017 멜론 뮤직어워드’ 레드벨벳, 값진 상 감사..
 
엑소, ‘2017 멜론 뮤직어워드’ 5관왕 달성 [포토]
레드벨벳, ‘2017 멜론뮤직어워드’도 ‘피카부’에..
홍진영, 무보정 완벽 마네킹 몸매 [포토]
아이유 노래에 취해~ [포토]
 
‘2017 MMA’ 볼빨간사춘기, 오늘 콘셉트는 크리스..
워너원 ‘2017 멜론 뮤직어워드’ 접수 완료 [포토]
‘2017 멜론뮤직어워드’ 워너원, 쓸어내림의 미학..
워너원 ‘이리 봐도 저리 봐도 잘생김’ [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





남자를 위한 무료 인터넷 방송 팝콘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