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장진·박건형·최종훈, 술 예능으로 뭉친다…‘말술클럽’ 출연(공식)

기사입력 2017.11.08 12:18:10 | 최종수정 2017.11.08 17:39:22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말술클럽 라인업 공개

[MBN스타 손진아 기자] 장진, 박건형, 최종훈이 술 예능으로 뭉친다.

8일 국내 최초의 지식 엔터 브랜드 히스토리(HISTORY)는 술에 대한 본격 인문학 예능 프로그램인 ‘말술클럽’ 출연진을 공개했다.

‘말술클럽’은 ‘술에 관한 세상의 모든 지식’이라는 프로그램 컨셉 아래 출연진들이 우리나라 전통주를 찾아 여행을 떠나보고 술에 담긴 문화와 역사 등 인문학적인 이야기를 나눠보는 인문학 예능 프로그램이다. ‘말술클럽’에는 이 시대의 최고의 이야기꾼인 장진 감독을 필두로, 주류문화 칼럼니스트 명욱, 소설가 김중혁, 배우 박건형과 FT아일랜드 최종훈이 출연한다.

프로그램을 이끌어 갈 장진 감독은 그 동안 많은 작품을 직접 쓰고 연출하면서 모아뒀던 역사, 철학, 문화, 음식 등에 대한 다양한 인문학적 지식을 본격적으로 소개 할 계획이다. 또한 최근 TV와 뮤지컬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박건형과 대표적인 한류 아이돌 그룹 FT아일랜드의 리더인 최종훈이 장진 감독과 어떤 조화를 이룰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류문화 칼럼니스트 명욱은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전통주 전문가 중 한 명으로 이미 다양한 칼럼과 팟캐스트 등을 통해 술에 대한 지식과 소견을 소개한 바 있으며 ‘말술클럽’에서 더욱 다양한 인문학적 스토리가 가미된 전통주에 대한 지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효석문학상, 동인문학상 등을 수상한 바도 있는 소설가 김중혁은 최근 영화, 일러스트 분야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만능 재주꾼이자 스타작가다. 이 두 전문가가 말술클럽에서 다른 연예인 출연자들과 어떻게 조화를 이루면서 어떤 인문학적 이야기들을 소개할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말술클럽’은 11월 중 촬영을 시작해 히스토리에서 오는 12월 초 첫 방송될 예정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장민익 ‘내 공을 받아라’ [포토]
배우 송승헌 ‘꽃미남의 정석’ [MBN포토]
이승우 ‘골!!’ [포토]
이진현 ‘강력한 슈팅’ [포토]
 
송승헌 ‘이리 봐도 저리 봐도 멋져~’ [MBN포토]
배우 송승헌 ‘수줍은 손하트’ [MBN포토]
추가골 넣은 황희찬 [포토]
이승우 ‘막을 수 없을 걸?’ [포토]
 
송승헌 등장이오 [MBN포토]
황의조 ‘짜릿하다!’ [포토]
기뻐하는 이승우 [포토]
헤딩하는 김민재 [포토]
 
‘댄디가이’ 송승헌, 마네킹 비주얼 [MBN포토]
황희찬 ‘추가골 넣고 세레머니’ [포토]
이승우 ‘한일전 이긴다!’ [포토]
황희찬 ‘끝까지 간다’ [포토]
 
배우 송승헌 ‘꽃미남의 정석’ [MBN포토]
이승우 ‘골!!’ [포토]
이진현 ‘강력한 슈팅’ [포토]
황의조 ‘간절한 눈빛’ [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