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슬감’ 신원호 PD “극중 넥센 실제 명칭 쓴 이유? 가짜는 오그라들어”

기사입력 2017.11.15 11:59:35 | 최종수정 2017.11.15 15:27:11


 기사의 0번째 이미지

tvN 새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기자간담회 신원호 PD 사진=CJ E&M

[MBN스타 신미래 기자] ‘슬기로운 감빵생활’ 신원호 PD가 극중 실제 야구팀인 넥센히어로즈 명칭을 쓰게 된 이유를 밝혔다.

15일 서울 영등포구 여희도 전경련회간 컨퍼런스센터 에메랄드 회의장에서는 tvN 새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기자간담회가 개최된 가운데 연출을 맡은 신원호 PD가 참석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속 김제혁(박해수 분)은 넥센히어로즈 투수로 출연한다. 현 야구팀의 이름을 드라마에서 직접 언급한다.

이에 대해 신원호 PD는 “저희가 이전에 예능 팀이라 그런지 드라마 속 가짜 명칭들이 오그라든다. 실제 없는 명칭을 써야 간접 홍보를 피해갈 수 있다. 그러나 저는 리얼리티를 부각시키기 위해 실명을 쓰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응답’ 때는 롯데 자이언츠 접촉을 했는데 97년 때 꼴등해 불편했을 거다. 그래서 부산 갈매기 명칭을 썼다. LG도 내부적인 상황이 있어 서울 쌍둥이라고 칭했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주인공이 감옥까지 가게 되면서 쉽지 않은 상황이었는데 넥센히어로즈 측에서 쿨하게 긍정적인 답을 주셨다”고 덧붙였다.

한편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슈퍼스타 야구선수 김제혁(박해수 분)이 하루아침에 범죄자가 되어 드어간 교도소 안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와 그 안에 사는 사람들의 생활을 그린 블랙코미디 드라마로, 오는 22일 첫 방송된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송승헌 ‘이리 봐도 저리 봐도 멋져~’ [MBN포토]
배우 송승헌 ‘수줍은 손하트’ [MBN포토]
추가골 넣은 황희찬 [포토]
이승우 ‘막을 수 없을 걸?’ [포토]
 
송승헌 등장이오 [MBN포토]
황의조 ‘짜릿하다!’ [포토]
기뻐하는 이승우 [포토]
헤딩하는 김민재 [포토]
 
‘댄디가이’ 송승헌, 마네킹 비주얼 [MBN포토]
황희찬 ‘추가골 넣고 세레머니’ [포토]
이승우 ‘한일전 이긴다!’ [포토]
황희찬 ‘끝까지 간다’ [포토]
 
배우 송승헌 ‘꽃미남의 정석’ [MBN포토]
이승우 ‘골!!’ [포토]
이진현 ‘강력한 슈팅’ [포토]
황의조 ‘간절한 눈빛’ [포토]
 
배우 송승헌 ‘수줍은 손하트’ [MBN포토]
추가골 넣은 황희찬 [포토]
이승우 ‘막을 수 없을 걸?’ [포토]
손흥민 ‘힘차게!’ [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