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윤식당2’ 첫방②] 신구→박서준, 열혈 청년의 리얼 적응기는 어떨까

기사입력 2018.01.05 13:42:31 | 최종수정 2018.01.05 17:29:54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윤식당2’ 박서준 합류 사진=tvN

[MBN스타 김솔지 기자] 배우 박서준이 열혈 알바생으로 변신했다. ‘윤식당’에서 열일하는 그의 활약은 어떨까.

tvN ‘윤식당2’는 배우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이 스페인 남부에 위치한 테네리페 섬 가라치코 마을에서 작은 한식당을 열고 운영하는 이야기를 담은 나영석PD팀의 신규 예능이다.

앞서 인기리에 종영된 ‘윤식당’ 시즌1은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신구의 신선한 조합으로 주목받았으며, “일상에 지친 바쁜 현대인들에게 힐링과 대리만족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는 나영석PD의 의도가 제대로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어 시즌2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예고했다. 특히 가장 먼저 멤버 변화가 눈에 띈다. 시즌1에서 알바생으로 활약해 인자한 웃음과 푸근한 매력으로 사랑받았던 신구를 대신해 시즌2에서는 요즘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박서준이 합류했다.

탄탄한 몸매와 강철체력, 서글서글한 성격과 열일하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박서준이 자타공인 열혈 청년 알바생으로 변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윤식당2’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로 거듭난 박서준의 리얼 적응기가 이번 시즌 최고의 관전 포인트로 떠올랐다고.

특히 함께 출연한 윤여정을 비롯해 이서진, 정유미는 막내 박서준에 대해 “정말 열심히 했다. 손이 굉장히 빠르다. 못하는 게 없다”며 입을 모아 칭찬했다.

‘윤식당’ 제작진 또한 “박서준은 탁월한 센스가 있다. 홀서빙은 물론 주방보조에까지 전천후로 활약할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에 매우 기대되는 인재”라고 밝혀 그의 활약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렇듯 한층 더 강력해진 시즌2에서는 1호점의 성공에 힘입어 회장님으로 등극한 윤여정, 머릿속에 온통 윤식당 뿐인 이전무 이서진, 완벽한 주방 컨트롤러로 업그레이드된 정유미, 막내 박서준 등 네 멤버의 케미가 단연 돋보일 전망이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김채호 대표 `K뷰티 노하우 베트남에 전수` [MBN포..
글로벌 네일 컵 베트남 개최 [MBN포토]
아름다운 미스 베트남 [MBN포토]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수상자들과 함께`..
 
베트남에 네일 열풍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빛낸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패션쇼 ..
눈부신 베트남 최고 미녀 [MBN포토]
시상하는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MBN포토]
 
베트남 미녀 DJ `섹시한 엄지척` [MBN포토]
라임 리즈 `베트남 국민 여동생` [MBN포토]
오디세이 제품 전달하는 한세종 지사장 [MBN포토]
번영팀 ‘작전 타임!’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2018 베트남 `성황리 개최` [MBN포..
아름다운 네일아트 뽐내는 베트남 미녀 [MBN포토]
트로피 전달하는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
박진아 선수 ‘북한 비밀병기’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베트남 개최 [MBN포토]
아름다운 미스 베트남 [MBN포토]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수상자들과 함께`..
불꽃 튀는 통일농구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