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권유리·주진모, ‘마음의 소리2’ 합류 확정…완전체 캐스팅 완료(공식)

기사입력 2018.01.09 12:16:10 | 최종수정 2018.01.09 17:18:32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성훈, 권유리, 심혜진, 주진모, 태항호 마음의소리2 출연 사진=각 소속사 제공

[MBN스타 손진아 기자] 권유리, 주진모가 ‘마음의 소리 시즌2’(가제)에 합류를 확정했다.

‘마음의 소리 시즌2’는 新한류 스타 성훈, 소녀시대 권유리부터 베테랑 배우 심혜진, 주진모 그리고 떠오르는 대세 태항호까지 자타공인 믿고 보는 배우들의 캐스팅을 확정하며 2018년 대한민국 시트콤 도약의 신호탄을 쐈다.

‘마음의 소리 시즌2’는 동명 웹툰 원작을 바탕으로 한, 발칙한 상상력과 예측불허의 스토리 전개, 병맛 웃음코드가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오는 새로운 시즌의 에피소드 시트콤.

새로운 플랫폼, 색다른 캐스팅 소식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음의 소리 시즌2’의 조석 패밀리 완전체 캐스팅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공개된 성훈(조석), 심혜진(조석 엄마), 태항호(조준) 캐스팅에 이어 권유리가 조석 역의 성훈과 커플 호흡을 맞추고, 조석의 아버지로 베테랑 배우 주진모가 합류, 새 시즌 새 캐스팅의 윤곽이 잡혔다. 연출에는 드라마 ‘예쁜 남자’ ‘이웃집 꽃미남’ 등 웰메이드 작품을 다수 연출한 실력파인 정정화 감독이 내정됐다.

일찌감치 新한류 스타 성훈, 시트콤의 여왕 심혜진과 대세 배우 태항호가 캐스팅 된데 이어 함께 호흡을 맞출 ‘애봉이’역 그리고 조석 아빠 역에 대한 관심이 커진 상황. 이에 ‘마음의 소리’ 시트콤 제작사인 크로스픽쳐스㈜ 측은 권유리, 주진모의 캐스팅 소식을 알렸다. 두 한류스타 성훈과 권유리가 선보일 커플로서의 호흡과 이미지 변신은 물론, 막강한 존재감의 베테랑 배우 주진모와 시트콤의 여왕 심혜진의 코믹 부부 케미스트리는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크로스픽쳐스㈜는 ”권유리가 수년 간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연기자로서의 열정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준 바, ‘마음의 소리 시즌2’에서 색다른 변신으로 코믹 캐릭터를 새롭게 승화 시킬 수 있을 거라 확신했다"며 권유리 캐스팅 계기를 전했다.

이에 권유리는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시즌2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다. 애봉이 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제작진은 더불어 배우 주진모 캐스팅에 대해 ”조석 아빠로서 진지하면서도 코믹한 반전 이미지를 잘 살릴 수 있는 배우라고 생각한다. 한치의 의심 없이 캐스팅했다”고 신뢰를 보였다.

주진모 측은 “열광적인 인기를 끌었던 캐릭터를 맡게 돼 기쁘다. 원작과 싱크로율을 높일 수 있는 연기를 준비하겠다”라고 캐스팅 소감을 밝혔다.

‘마음의 소리 시즌2’는 본격 촬영에 돌입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故 전태수 빈소 마련된 장례식장 [MBN포토]
하지원 동생 故 전태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
故 전태수 빈소, 숙연한 분위기 [MBN포토]
故샤이니 종현 `서울아산병원에 빈소 마련` [MBN포..
 
하지원 동생 故 전태수, 안타까운 이별 [MBN포토]
故 전태수, 영정 속 밝은 미소 [MBN포토]
하지원 동생 故 전태수, 가슴 아픈 이별 [MBN포토]
소녀시대-슈퍼주니어 `샤이니 종현 비보에 애도` [..
 
故 전태수, 슬픔으로 가득 찬 빈소 [MBN포토]
故 전태수, 이제는 편히 쉬세요 [MBN포토]
이정용, 추위를 날려버려~ [MK포토]
故 샤이니 종현 빈소에 놓여진 이수만 회장의 조화..
 
국화꽃으로 가득한 故 전태수 빈소 [MBN포토]
故 전태수 ‘안타까운 이별’ [MBN포토]
故 샤이니 종현 `이제는 볼 수 없는 미소` [MBN포토..
故 샤이니 종현 비보에 애도하는 조문객 [MK포토]
 
하지원 동생 故 전태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
故 전태수 빈소, 숙연한 분위기 [MBN포토]
故샤이니 종현 `서울아산병원에 빈소 마련` [MBN포..
故 샤이니 종현 빈소에서 조문하는 팬들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





남자를 위한 무료 인터넷 방송 팝콘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