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리치맨’ 김준면, 아슬아슬 인터뷰 현장…심쿵 아이컨택에 사르르

기사입력 2018.05.04 17:04:30 | 최종수정 2018.05.10 09:31:40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리치맨’ 김준면 사진=iHQ

[MBN스타 김솔지 기자] 안하무인 대표로 변신한 김준면의 인터뷰 현장에선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

오는 5월 9일 드라맥스, MBN에서 동시 방송을 앞두고 있는 새 수목드라마 ‘리치맨’에서 천재 CEO 이유찬으로 변신한 김준면의 아슬아슬한 인터뷰 현장을 공개했다.

극 중 이유찬이 이끄는 IT 기업 넥스트인은 상장 3년 만에 주가 80배, 시가총액 2조원을 달성한 꿈의 기업. 이에 각종 언론과 매스컴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바, 공개된 사진 속에서도 촬영에 한창인 이유찬 대표님의 모습이 포착됐다.

이날 이유찬은 성공 비결을 묻는 질문에 자신이라고 답한 것에 이어 꾸밈없는 팩트 폭격으로 인터뷰어의 말문을 막히게 한다. 급기야 의자에 반쯤 드러누운 신개념 태도로 주위 사람들의 진땀을 빼게 했다고. 모든 것이 완벽한 그에게 없는 단 한 가지 ‘싸가지’, 안하무인 천재 이유찬의 본색이 만천하에 드러날 조짐을 보이고 있는 것.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늘을 찌르는 이유찬의 자부심은 천재적인 두뇌와 실력에서 나온 반박불가의 ‘팩트’라는 점이 여심을 매료시킨다. 그야말로 뇌섹남의 근거 있는 자신감이 설렘을 유발할 뿐만 아니라 안구복지까지 책임지는 꽃미남 비주얼 역시 이루 말할 수 없는 심쿵 요소로 작용할 전망이다.

이처럼 이유찬은 파격적인 바이크 출근에 이어 격식을 벗어던진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고 있다. 또한 과연 이날 인터뷰 현장에선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배가, 더욱 첫 방송을 기다려지게 하고 있다.

한편 ‘리치맨’은 안면인식장애라는 치명적 단점을 지녔지만 누구에게도 거침없는 ‘안하무인 천재 사업가’ 유찬(김준면 분)과 알파고 기억력 하나로 고군분투하는 ‘무한긍정 취준생’ 보라(하연수 분)가 부딪히면서 펼치는 힐링 로맨스를 담는다. 후지TV VOD 다운로드 최고 기록을 보유한 일본 명작드라마 ‘리치맨, 푸어우먼’을 리메이크 해 더욱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김채호 대표 `K뷰티 노하우 베트남에 전수` [MBN포..
글로벌 네일 컵 베트남 개최 [MBN포토]
아름다운 미스 베트남 [MBN포토]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수상자들과 함께`..
 
베트남에 네일 열풍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빛낸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패션쇼 ..
눈부신 베트남 최고 미녀 [MBN포토]
시상하는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MBN포토]
 
베트남 미녀 DJ `섹시한 엄지척` [MBN포토]
라임 리즈 `베트남 국민 여동생` [MBN포토]
오디세이 제품 전달하는 한세종 지사장 [MBN포토]
번영팀 ‘작전 타임!’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2018 베트남 `성황리 개최` [MBN포..
아름다운 네일아트 뽐내는 베트남 미녀 [MBN포토]
트로피 전달하는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
박진아 선수 ‘북한 비밀병기’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베트남 개최 [MBN포토]
아름다운 미스 베트남 [MBN포토]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수상자들과 함께`..
불꽃 튀는 통일농구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