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하석진, ‘당신의 하우스헬퍼’ 출연 확정…1년만 안방극장 컴백(공식)

기사입력 2018.05.16 14:27:48 | 최종수정 2018.05.16 14:56:20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하석진 당신의 하우스헬퍼 출연 확정 사진=마루기획

[MBN스타 손진아 기자] 배우 하석진이 ‘당신의 하우스헬퍼’ 출연을 확정지었다. 1년 만의 안방극장 컴백으로, 안팎으로 완벽한 남자 가사도우미로 전격 변신한다.

7월 방송 예정인 KBS2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김지선, 연출 전우성, 임세준)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 웹툰 플랫폼 KTOON에서 독자와 평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하석진이 연기할 ‘김지운’은 요리, 세탁, 쇼핑, 간병, 이사, 수납, 육아, 반려동물케어, 집수리 등 집안 운영의 전반을 설계, 기획, 운영해주는 완벽한 하우스헬퍼. 다년간의 경험으로 집을 한번 둘러보면 집주인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바로 견적이 나오는 전문가다. 뛰어난 외모 덕분에 여자들의 관심을 받지만, 집안일을 우습게 아는 고객에게는 단호하고 까칠하다.

훈훈한 외모와 배역 맞춤 연기력으로 모든 작품마다 2~30대의 공감을 자아내고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온 하석진. ‘당신의 하우스헬퍼’의 김지운 캐릭터를 통해 매력적인 살림 능력자의 면모를 보여주며 새로운 연기 변신에 나선다. 무엇보다 번듯한 은행원이었던 청년 지운이 하우스헬퍼라는 독특한 직업을 선택한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나가며, 인생이 변화하는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나갈 예정이다.

제작진은 “하석진의 지적인 매력, 그리고 뭐든 잘 할 것 같은 이미지가 하우스헬퍼 김지운 캐릭터와 더할 나위 없이 어울린다. 프로페셔널한 살림 전문가 김지운과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또한 “살림은 곧 인생을 살리는 일이다. 누군가가 내 집을, 내 인생을 말끔하게 정리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출발한 ‘당신의 하우스헬퍼’가 안방극장의 신개념 힐링드라마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첫 방송까지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최강배달꾼’, ‘천상의 약속’의 전우성 PD가 연출을 맡았다. 오는 7월 KBS 2TV 방송 예정.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만비키 가족’ 고레에다 히로카즈, 생애 첫 황금..
전종서·스티븐 연, ‘버닝’으로 인사 드려요~ [M..
‘버닝’ 주역들 ‘칸 첫 공개 떨려요~’ [MBN포토]
‘버닝 유아인 ’다소 긴장한 모습‘ [MBN포토]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 ‘만비키 가족’ 연출 고..
칸 집행위원장 극찬 받은 ‘버닝’ [MBN포토]
이창동 감독 ‘버닝’, 칸국제영화제 입성 [MBN포토..
‘버닝’ 주역들, 기분 좋은 발걸음~ [MBN포토]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한 ‘만비키가족’ [MBN포..
칸 달군 이창동 감독의 ‘버닝’ [MBN포토]
여유만점 ‘버닝’ 팀 [MBN포토]
‘버닝’ 주역들, 위풍당당 포스 [MBN포토]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만비키 가족’, 칸영화제 황..
‘버닝’ 스티븐 연, 만감이 교차한 듯한 미소 [MB..
‘버닝’ 전종서 ‘수줍은 하트’ [MBN포토]
‘버닝’ 팀, 칸영화제 참석했어요~ [MBN포토]
 
전종서·스티븐 연, ‘버닝’으로 인사 드려요~ [M..
‘버닝’ 주역들 ‘칸 첫 공개 떨려요~’ [MBN포토]
‘버닝 유아인 ’다소 긴장한 모습‘ [MBN포토]
유아인, ‘버닝’ 최고~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