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M+TV맛보기] ‘해투3’ 박경림 “조진웅, 내 목소리 엄마같다고 편안해 해”

기사입력 2018.07.04 17:20:39 | 최종수정 2018.07.04 17:46:51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해투3’ 박경림 사진=KBS2 해피투게더3

[MBN스타 김솔지 기자] ‘영화 행사의 달인’ 박경림이 ‘해피투게더3’에서 김윤석, 박성웅, 조진웅, 하정우 등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들의 ‘반전 민낯’을 낱낱이 폭로한다.

오는 5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는 ‘해투동:흥행 돌풍 대세녀 특집’과 박명수, 박정현, 샤이니, 마마무가 출연하는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공연의 제왕 특집’ 1부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해투동:흥행 돌풍 대세녀 특집’에는 각 분야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대세녀 중의 대세녀’ 박경림, 김지혜, 안현모, 제시가 출연해 믿고 보는 꿀잼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경림은 이름만 들어도 강렬한 인상이 떠오르는 남자 배우들의 반전 면모를 가감없이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박경림은 카리스마 배우의 대명사인 김윤석을 ‘TV가이드’라고 칭해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그가 몇 년 전에 방송 된 예능 프로그램 속 에피소드까지 모두 기억하고 있다고 밝힌 것.

이에 더해 박경림은 “김윤석은 예능을 진짜 좋아한다. 예능 프로그램을 안 본 것이 거의 없을 정도다. 예능 꿈나무다”라며 김윤석의 반전 면모를 깨알같이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박경림은 수많은 작품을 통해 시청자들의 뇌리에 강한 임팩트를 남긴 배우 박성웅과 하정우의 소녀 감성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경림은 “박성웅, 하정우와 문자를 하면 정말 세상 본 적 없는 이모티콘이란 이모티콘은 다 보낸다”며 천기누설급 폭로를 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그는 이모티콘으로 도배된 하정우와의 문자 내용을 공개해 웃음을 더했다고 전해져,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들의 귀여운 모습에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이날 박경림은 영화 행사를 많이 하게 된 비결로 참석한 배우들을 편하게 해주는 것을 꼽으며 “심지어 조진웅은 제 목소리가 엄마의 목소리 같다더라”고 밝혀 폭소를 유발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송승헌 ‘이리 봐도 저리 봐도 멋져~’ [MBN포토]
배우 송승헌 ‘수줍은 손하트’ [MBN포토]
추가골 넣은 황희찬 [포토]
이승우 ‘막을 수 없을 걸?’ [포토]
 
송승헌 등장이오 [MBN포토]
황의조 ‘짜릿하다!’ [포토]
기뻐하는 이승우 [포토]
헤딩하는 김민재 [포토]
 
‘댄디가이’ 송승헌, 마네킹 비주얼 [MBN포토]
황희찬 ‘추가골 넣고 세레머니’ [포토]
이승우 ‘한일전 이긴다!’ [포토]
황희찬 ‘끝까지 간다’ [포토]
 
배우 송승헌 ‘꽃미남의 정석’ [MBN포토]
이승우 ‘골!!’ [포토]
이진현 ‘강력한 슈팅’ [포토]
황의조 ‘간절한 눈빛’ [포토]
 
배우 송승헌 ‘수줍은 손하트’ [MBN포토]
추가골 넣은 황희찬 [포토]
이승우 ‘막을 수 없을 걸?’ [포토]
손흥민 ‘힘차게!’ [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