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차학연, ‘붉은 달 푸른 해’ 이은호 役 출연 확정…변신 예고(공식입장)

기사입력 2018.10.10 10:55:37 | 최종수정 2018.10.10 17:06:15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차학연 ‘붉은 달 푸른 해’ 출연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안윤지 기자] 차학연이 MBC 새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 출연을 확정했다.

10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빅스 엔(차학연)이 MBC ‘붉은 달 푸른 해’에서 이은호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MBC 새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는 의문의 아이, 의문의 사건과 마주한 한 여자가 시(詩)를 단서로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로 올 하반기 기대작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차학연은 극중에서 아동센터에서 근무하는 이은호 역을 맡았다. 부드럽고 선한 용모에 말이 없을 만큼 내성적이지만 아이들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인물이다. 아이들과 함께 있을 때에는 눈부시게 밝고 행복하고 유쾌해지는 인물이나 미스터리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다양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최근 화제 속에 종영한 드라마 ‘아는 와이프’에서 고스펙 고학력에 개인주의자 은행원 신입 김환 역을 맡아 극의 활기찬 기운을 살리는 캐릭터 열연으로 호평을 받았던 차학연은 ‘붉은 달 푸른 해’에 곧바로 합류하게 돼 쉴 틈 없는 변신을 이어가게 됐다. 전작에서 자기애가 강한 사고뭉치 은행원에서 점차 동료애에 눈을 떠가는 인물로 변모하는 과정을 자연스럽게 표현해내며 호평을 받았던 터라 차기작 ‘붉은 달 푸른 해’에서는 선한 용모에 맑은 매력을 가진 이은호를 어떻게 그려낼지 관심이 더해질 예정이다.

차학연은 지난 2014년 방송된 드라마 ‘호텔킹’을 시작으로 드라마 ‘떴다! 패밀리’ ‘발칙하게 고고’ ‘완벽한 아내’ 등에 출연하며 연기 경험을 차근히 쌓아왔다. 드라마 ‘터널’에서 극도의 두려움에 사로잡힌 미스터리남 88년생 박광호 역으로 활약하며 시청자의 눈도장을 받았다. 올해 ‘아는 와이프’에 이어 ‘붉은 달 푸른 해’까지 지칠 줄 모르는 연기 열정을 드러내고 있어 색다른 변신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차학연의 출연 합류로 더욱 풍성해질 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는 현재 방송 중인 MBC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 후속 작품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기생충’ 황금종려상, 역사적인 순간 [MBN포토]
송강호-봉준호 감독 ‘칸영화제의 주인공’ [MBN포..
장쯔이, 봉준호 감독에 축하 포옹 [MBN포토]
‘기생충’ 봉준호 감독, 황금종려상 들고~ [MBN포..
 
‘칸영화제 주인공’ 봉준호 감독 [MBN포토]
봉준호 감독, 장쯔이 포옹에 깜짝 [MBN포토]
닐 슈나이더, 칸 영화제 빛내는 훈훈한 외모~ [MBN..
봉준호 감독-송강호, 황금종려상 호명에 진한 포옹..
 
‘기생충’ 봉준호 감독-송강호 ‘황금종려상 트로..
봉준호 감독 ‘송강호, 위대한 배우이자 나의 동반..
봉준호 감독, 韓 최초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MBN포..
실베스터 스탤론, 주먹 불끈 쥐고~ [MBN포토]
 
봉준호 감독 ‘송강호에게 영광을~’ [MBN포토]
송강호 ‘기쁨의 순간’ [MBN포토]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한 봉준호 감독 [MBN포토]
실베스터 스탤론, 파즈 베가와 ‘칸 빛내는 다정함..
 
송강호-봉준호 감독 ‘칸영화제의 주인공’ [MBN포..
장쯔이, 봉준호 감독에 축하 포옹 [MBN포토]
‘기생충’ 봉준호 감독, 황금종려상 들고~ [MBN포..
실베스터 스탤론 ‘람보의 거대한 팔’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