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아이즈원, ‘뮤직뱅크’ 출연 이어 ‘2018 AAA’ 참석 확정

기사입력 2018.11.02 10:35:27 | 최종수정 2018.11.02 10:59:07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아이즈원 ‘2018 AAA’ 참석 확정 사진=오프더레코드

[MBN스타 신미래 기자] 아이즈원(IZ*ONE)이 데뷔 첫 ‘뮤직뱅크’ 출연에 이어 ‘2018 AAA’ 참석을 확정 지었다.

2일 소속사 오프더레코드는 “아이즈원이 오늘 방송되는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달 29일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를 발매하며 가요계 정식 데뷔한 아이즈원은 지난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꿈에 그리던 음악방송 신고식을 치렀다.

아이즈원이 출연하는 프로그램 하나하나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처음으로 서는 ‘뮤직뱅크’에서는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와 더불어 아이즈원은 데뷔 후 처음으로 시상식 참석도 확정하여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아이즈원은 오는 28일 개최되는 ‘2018 AAA (Asia Artist Awards)’에 참석하여 데뷔 한 달 만에 초고속으로 시상식 무대를 밟는 핫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아이즈원은 첫 번째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로 미국의 가장 권위 있는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의 집중 조명을 받는 가 하면, 일본 최대 포털사이트 야후 재팬 및 닛칸 스포츠, 산케이 스포츠 등 현지 주력 매체에서 데뷔 소식이 대서특필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발매 이후 국내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 한터차트에서 실시간 종합 차트 1위를 달렸으며, 일간 차트에서도 정상에 올랐다. 지난달 30일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는 홍콩, 태국, 베트남을 포함한 총 10개국 1위, 칠레, 대만, 아르헨티나를 비롯한 총 16개국 차트 TOP10에 올랐고, K-POP 싱글 차트 또한 2개국 1위, 8개국 TOP10에 진입하는 등 데뷔와 동시에 국내외 각종 차트를 섭렵하며 글로벌 슈퍼 루키다운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신성일 빈소 조문하는 김동호 전 위원장 [MBN포토]
고 신성일 빈소 지키는 엄앵란 [MBN포토]
유지태 ‘진한 미소’ [포토]
김혜수 ‘과감한 의상도 럭셔리하게’ [포토]
 
원로배우 최불암, 두 눈에 슬픔 가득 [MBN포토]
유지태 ‘가만히 서있어도 화보’ [포토]
김혜수 ‘고품격 섹시’ [포토]
김혜수 ‘과감 의상도 완벽 소화 [포토]
 
故 신성일 빈소, 조문객 맞는 엄앵란 [MBN포토]
유지태 ‘촉촉한 눈빛’ [포토]
유지태 ‘여심 녹이는 미소’ [포토]
김혜수 ‘블랙 카리스마’ [포토]
 
엄앵란 ‘비통한 심정’ [MBN포토]
유지태 ‘꽃을 든 남자’ [포토]
카리스마 하면 김혜수 [포토]
장민익 ‘내 공을 받아라’ [포토]
 
고 신성일 빈소 지키는 엄앵란 [MBN포토]
유지태 ‘진한 미소’ [포토]
김혜수 ‘과감한 의상도 럭셔리하게’ [포토]
송승헌 ‘이리 봐도 저리 봐도 멋져~’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