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전소민-이광수-김종국, ‘욘두 3인방`의 붕어빵 팔기..시선강탈

기사입력 2019.12.02 11:38:54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전소민 이광수 사진="런닝맨" 방송 캡처

‘런닝맨’이 굳건한 2049 타깃 시청률 동시간대 1위를 지켰다.

2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주요 광고 관계자들의 중요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 4.1%(이하 수도권 가구 시청률, 2부 기준)로 ‘복면가왕’,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등을 모두 제치고 동시간대 예능 1위를 차지했다. 평균 시청률은 1부 5.5%, 2부 7.6%를 기록했고, 분당 최고 시청률은 8.4%까지 치솟았다.

이날 방송은 지난 몇 주간, 의심과 모함이 난무했던 멤버들을 위해 마련된 특별한 단합 레이스 ‘불신과 함께’ 특집으로 꾸며졌다.

첫 미션 ‘퀴즈왕 슛돌이’에서는 전원 만장일치 정답을 맞혀야 했다. 온갖 반칙과 함께 전소민의 엉뚱한 답들이 나오기도 했지만 전원정답이 나왔다.

두 번째 미션 ‘밥 마이웨이’에서는 전소민의 활약이 두드러졌다. 가격이 다른 8가지 메뉴 중 메뉴 한 개를 비공개를 고르고, 합산 금액이 3만원 미만이면 전원통과인 미션이었다. 지석진이 높은 가격의 간장게장을 택한 가운데, 전소민은 삶은 달걀을 선택하며 멤버 모두가 사이좋게 식사를 했다.

반면 제시한 카테고리를 8초 안에 전원이 말하면 성공하는 세 번째 미션 ‘카테고리 대답해줘’는 실패하면서 다시 한 번 멤버들의 불신이 고개를 들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다행히 최종 미션 '선을 넘지 않는 녀석들'에서는 양세찬의 활약 속에 만원을 획득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양세찬이 멤버별 순위 1위를 차지하며 벌칙 면제권을 획득했고, 전소민과 이광수가 7, 8등이 되면서 벌칙이 확정됐다. ‘벌칙자’ 전소민과 이광수는 ‘런닝맨표 메가히트 분장’ 욘두 분장을 한 채 길거리에서 붕어빵을 팔아야 했고, 추가 벌칙자로 김종국을 지목했다. 세 사람의 굴욕 판매 현장은 분당 최고 시청률 8.4%까지 오르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박진영X화사, 비닐의상 입고 댄스..파격+아찔 [포토..
2019 ‘마마’ 박보검, 물 흐르듯 진행 [포토]
트와이스 정연, 상받고 소리질러 [포토]
김양 ‘섹시한 매력은 덤~’ [포토]
 
트와이스, 이 비주얼 실화? [포토]
박보검, 진행도 잘하고 얼굴도 잘생기고 [포토]
달라 달라~있지, 흥 넘치는 무대 [포토]
김양 ‘애교 가득 무대매너’ [포토]
 
BTS, 아미 고마워요 [포토]
2019 ‘마마’ 대상 방탄소년단, 무대도 월클 [포토..
트로트가수 김양 ‘시원한 가창력’ [포토]
김양 ‘신나는 트로트의 맛’ [포토]
 
방탄소년단 출격, 2019 ‘MAMA’ 불타오르네 [포토]
박진영X마마무, 이것이 바로 콜라보다 [포토]
김양 ‘최고랍니다~’ [포토]
한혜진 ‘주체할 수 없는 트로트 흥’ [포토]
 
2019 ‘마마’ 박보검, 물 흐르듯 진행 [포토]
트와이스 정연, 상받고 소리질러 [포토]
김양 ‘섹시한 매력은 덤~’ [포토]
한혜진 ‘열창으로 분위기 후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