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킬빌’, 31일 첫 방송 확정…양동근·도끼·제시·산이 등 역대급 라인업

기사입력 2019.01.08 14:49:45 | 최종수정 2019.01.08 16:25:07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킬빌 31일 첫 방송 사진=양동근-조엔터테인먼트/도끼-일리네어 레코즈/제시-YMC엔터테인먼트/산이(본인 제공)/치타-C9엔터테인먼트/리듬파워-아메바컬쳐/비와이(본인 제공)

[MBN스타 손진아 기자] 국내 최초, 빌보드 점령을 위한 국내 최정상 힙합신들의 배틀이 펼쳐질 MBC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이 정규 편성되어 오는 31일에 첫 방송 된다.

‘쇼미더머니’ ‘고등래퍼’ ‘슈퍼스타K’ ‘언프리티 랩스타’ 작가진들이 총 집합해 탄생시킨 MBC 새 예능 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제작 킹스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은 대한민국 힙합신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초호화 라인업으로 빌보드 차트 점령을 목표로 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을 통해 유일무이 힙합전쟁의 베일을 벗을 ‘킬빌’은 MBC 방송을 확정지으며 시청자들을 더욱 가까이서 만날 예정이다.

‘킬빌‘은 작년 출연 아티스트 라인업을 발표하는 것만으로도 ’서바이벌 끝판왕의 탄생’을 알렸다. 재치 넘치는 예능감으로 각종 음악프로그램을 이끌었던 김종국의 진행 아래 독보적인 존재감의 1세대 힙합 레전드 ‘양동근’부터 대한민국 힙합 레이블의 수장 ‘도끼’, 강렬한 래핑의 힙합 여전사 ‘제시’, 센스 만점 음원 깡패 ‘산이’, 감성 자극 걸크러시 래퍼 ‘치타’, 퍼펙트 팀워크의 전천후 힙합그룹 ‘리듬파워’, 독보적인 괴물래퍼 ‘비와이’까지 대한민국에 내로라하는 힙합신들이 총출동하는 것.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미(美)친 라인업’을 완성한 아티스트 7팀은 매주 기존곡과 신곡으로 무대를 꾸리며 세기의 힙합 배틀을 시작, 상상만 했었던 힙합계 레전드들의 일대일 빅매치가 ‘킬빌‘에서 바로 현실화 된다.

피 튀기는 경연에서 살아남은 최종 우승팀은 빌보드 제왕 DJ 칼리드(DJ Khaled)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힙합의 본토 미국을 점령에 나설 예정이다. 릴 웨인, 핏불, 스눕독, 저스틴비버, 리한나, 크리스브라운 등의 세계적인 스타들과 작업하며 전세계 힙합신을 정복한 DJ 칼리드와 대한민국 힙합계의 끝판왕의 역대급 만남은 벌써부터 힙합러버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과연 전무후무 월드와이드 프로젝트를 통해 미국행에 오를 최후의 아티스트는 누가될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가운데 DJ 칼리드 역시 어떤 아티스트가 자신과 협업하기 위해 미국에 올지 고대하고 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한편, 사전제작으로 진행된 MBC 새 예능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은 첫 방송을 앞두고 아티스트 7팀의 첫 경연 무대영상을 선공개해 7인7색의 역대급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오는 3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10회에 걸쳐 방송되며 2월중에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 채널에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성훈,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비닐코트 [MK포토]
`케이팝` 김주민, `더문 글로벌 아카데미` 댄스강사..
‘그린북’ 피터 패럴리 감독, 작품상 트로피 들고..
얄리차 아파리시오, 첫 주연으로 여우주연상 후보 ..
 
`더문글로벌아카데미`, 한국모델협회 공식아카데미..
문희경 대표, `더문 글로벌 아카데미` 기대해주세요..
레미 맬렉, 남우주연상 트로피는 나의 것 [포토]
브래들리 쿠퍼, 여심 사로잡는 매혹적인 미소 [포토..
 
인사말 전하는 문희경 대표 [MBN포토]
루시 보인턴♥라미 말렉, 시상식장 달군 ‘뜨거운 ..
“꿈을 포기하지 말아요”…레이디 가가, 눈물의 주..
‘더 페이버릿’ 올리비아 콜맨, 여왕의 품격 [포토..
 
축사하는 한국모델협회 임주완 회장 [MBN포토]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조연상, ‘그린북’ 마허샬라..
레지나 킹, 91회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했어요~..
‘아카데미 시상식’ 크리스찬 베일, 아내 시비 블..
 
`케이팝` 김주민, `더문 글로벌 아카데미` 댄스강사..
‘그린북’ 피터 패럴리 감독, 작품상 트로피 들고..
얄리차 아파리시오, 첫 주연으로 여우주연상 후보 ..
엠마 스톤, 여우조연상 후보에 올랐어요~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