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아스트로 문빈, ‘열여덟의 순간’ 캐스팅 확정…옹성우·김향기와 호흡(공식)

기사입력 2019.03.14 10:08:17 | 최종수정 2019.03.14 11:30:56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아스트로 문빈, ‘열여덟의 순간’ 캐스팅 확정 사진=판타지오

[MBN스타 신미래 기자] 아스트로 문빈이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 캐스팅되며 본격 연기돌 행보에 나선다.

14일 아스트로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문빈은 JTBC 새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연출 심나연, 극본 윤경아) 출연을 확정 지었다.

‘열여덟의 순간’은 위태롭고 미숙한 ‘Pre-청춘’들의 세상을 있는 그대로 들여다보는 감성 청춘물이다. 사소한 일에도 감정의 소용돌이에 휘말리는 열여덟, 누구에게나 스쳐 지나갔을 법한 순간을 리얼하고 깊숙하게 담아내 풋풋한 감성을 자극하고 진한 공감을 선사할 작품으로 옹성우, 김향기, 신승호, 강기영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문빈은 학교의 인기남 정오제를 연기한다. 정오제는 잘생긴 외모에 운동을 좋아해 여학생들의 인기를 독차지하는 훈남. 전학생 최준우(옹성우 분)가 쓸쓸히 겉도는 모습을 이해하지 못해 다가갔다가 그의 유일한 친구가 된다. 요리를 좋아해 혼자 살면서 끼니를 자주 거르는 준우의 밥을 챙겨주는 등 다정다감한 성격의 소유자이지만, 남에게 말하지 못할 비밀을 가지고 있는 열여덟 소년이다.

2009년 KBS2 '꽃보다 남자'에서 어린 소이정 역을 맡아 연기 데뷔한 문빈은 이후 웹드라마 '투 비 컨티뉴드'와 '아이돌 권한대행' 등에 출연, 연기자로서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2018년 X tvN '최신유행 프로그램'에서 능청맞은 연기력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화제를 모았던 문빈이 '열여덟의 순간'을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나서게 되어 이목을 집중 시킨다.

문빈은 소속사를 통해 “성인이 되어 처음으로 도전하는 정극 드라마인 만큼 많이 긴장도 되고 설렌다” 며 “열심히 준비해 정오제라는 캐릭터의 진심을 시청자분들께 잘 전달하고 싶다"고 드라마에 캐스팅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올 여름 많은 분들의 기억에 ‘청춘’으로 남는 드라마, 그리고 문빈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는 힘찬 각오를 밝혔다.

한편, 문빈이 출연하는 JTBC ‘열여덟의 순간’은 올 4월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기생충’ 황금종려상, 역사적인 순간 [MBN포토]
송강호-봉준호 감독 ‘칸영화제의 주인공’ [MBN포..
장쯔이, 봉준호 감독에 축하 포옹 [MBN포토]
‘기생충’ 봉준호 감독, 황금종려상 들고~ [MBN포..
 
‘칸영화제 주인공’ 봉준호 감독 [MBN포토]
봉준호 감독, 장쯔이 포옹에 깜짝 [MBN포토]
닐 슈나이더, 칸 영화제 빛내는 훈훈한 외모~ [MBN..
봉준호 감독-송강호, 황금종려상 호명에 진한 포옹..
 
‘기생충’ 봉준호 감독-송강호 ‘황금종려상 트로..
봉준호 감독 ‘송강호, 위대한 배우이자 나의 동반..
봉준호 감독, 韓 최초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MBN포..
실베스터 스탤론, 주먹 불끈 쥐고~ [MBN포토]
 
봉준호 감독 ‘송강호에게 영광을~’ [MBN포토]
송강호 ‘기쁨의 순간’ [MBN포토]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한 봉준호 감독 [MBN포토]
실베스터 스탤론, 파즈 베가와 ‘칸 빛내는 다정함..
 
송강호-봉준호 감독 ‘칸영화제의 주인공’ [MBN포..
장쯔이, 봉준호 감독에 축하 포옹 [MBN포토]
‘기생충’ 봉준호 감독, 황금종려상 들고~ [MBN포..
실베스터 스탤론 ‘람보의 거대한 팔’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