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아스트로 문빈, ‘열여덟의 순간’ 캐스팅 확정…옹성우·김향기와 호흡(공식)

기사입력 2019.03.14 10:08:17 | 최종수정 2019.03.14 11:30:56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아스트로 문빈, ‘열여덟의 순간’ 캐스팅 확정 사진=판타지오

[MBN스타 신미래 기자] 아스트로 문빈이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 캐스팅되며 본격 연기돌 행보에 나선다.

14일 아스트로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문빈은 JTBC 새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연출 심나연, 극본 윤경아) 출연을 확정 지었다.

‘열여덟의 순간’은 위태롭고 미숙한 ‘Pre-청춘’들의 세상을 있는 그대로 들여다보는 감성 청춘물이다. 사소한 일에도 감정의 소용돌이에 휘말리는 열여덟, 누구에게나 스쳐 지나갔을 법한 순간을 리얼하고 깊숙하게 담아내 풋풋한 감성을 자극하고 진한 공감을 선사할 작품으로 옹성우, 김향기, 신승호, 강기영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문빈은 학교의 인기남 정오제를 연기한다. 정오제는 잘생긴 외모에 운동을 좋아해 여학생들의 인기를 독차지하는 훈남. 전학생 최준우(옹성우 분)가 쓸쓸히 겉도는 모습을 이해하지 못해 다가갔다가 그의 유일한 친구가 된다. 요리를 좋아해 혼자 살면서 끼니를 자주 거르는 준우의 밥을 챙겨주는 등 다정다감한 성격의 소유자이지만, 남에게 말하지 못할 비밀을 가지고 있는 열여덟 소년이다.

2009년 KBS2 '꽃보다 남자'에서 어린 소이정 역을 맡아 연기 데뷔한 문빈은 이후 웹드라마 '투 비 컨티뉴드'와 '아이돌 권한대행' 등에 출연, 연기자로서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2018년 X tvN '최신유행 프로그램'에서 능청맞은 연기력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화제를 모았던 문빈이 '열여덟의 순간'을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나서게 되어 이목을 집중 시킨다.

문빈은 소속사를 통해 “성인이 되어 처음으로 도전하는 정극 드라마인 만큼 많이 긴장도 되고 설렌다” 며 “열심히 준비해 정오제라는 캐릭터의 진심을 시청자분들께 잘 전달하고 싶다"고 드라마에 캐스팅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올 여름 많은 분들의 기억에 ‘청춘’으로 남는 드라마, 그리고 문빈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는 힘찬 각오를 밝혔다.

한편, 문빈이 출연하는 JTBC ‘열여덟의 순간’은 올 4월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더문글로벌아카데미`, 한국모델협회 공식아카데미..
문희경 대표, `더문 글로벌 아카데미` 기대해주세요..
레미 맬렉, 남우주연상 트로피는 나의 것 [포토]
브래들리 쿠퍼, 여심 사로잡는 매혹적인 미소 [포토..
 
인사말 전하는 문희경 대표 [MBN포토]
루시 보인턴♥라미 말렉, 시상식장 달군 ‘뜨거운 ..
“꿈을 포기하지 말아요”…레이디 가가, 눈물의 주..
‘더 페이버릿’ 올리비아 콜맨, 여왕의 품격 [포토..
 
축사하는 한국모델협회 임주완 회장 [MBN포토]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조연상, ‘그린북’ 마허샬라..
레지나 킹, 91회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했어요~..
‘아카데미 시상식’ 크리스찬 베일, 아내 시비 블..
 
`케이팝` 김주민, `더문 글로벌 아카데미` 댄스강사..
‘그린북’ 피터 패럴리 감독, 작품상 트로피 들고..
얄리차 아파리시오, 첫 주연으로 여우주연상 후보 ..
엠마 스톤, 여우조연상 후보에 올랐어요~ [포토]
 
문희경 대표, `더문 글로벌 아카데미` 기대해주세요..
레미 맬렉, 남우주연상 트로피는 나의 것 [포토]
브래들리 쿠퍼, 여심 사로잡는 매혹적인 미소 [포토..
퀸 브라이언 메이X아담 램버트, 기립박수 터져나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