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절대그이’ 여진구X방민아X홍종현, 청량美 터지는 대본 리딩 현장

기사입력 2019.04.15 11:49:48 | 최종수정 2019.04.15 16:53:08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절대그이’ 방민아 홍종현 여진구 사진=아폴로픽쳐스

‘절대그이’ 배우 여진구, 방민아, 홍종현의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15일 SBS 새 드라마 ‘절대그이’ 측은 주연 배우들의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해 6일 22일 용산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진행됐던 대본 리딩에는 여진구, 방민아, 홍종현, 최성원, 홍서영, 차정원, 홍석천, 공정환, 하재숙 등 ‘절대그이’ 주역들을 비롯해 정정화 감독, 양혁문 작가가 모여 장장 5시간 가까이 호흡을 맞추며 열정적인 시간을 가졌다.

먼저 여진구는 사랑을 탐구하는 완벽한 연인 피규어 그이 제로나인 역을 맡아 순수하고 뜨거운 진심을 끊임없이 쏟아내는 초유의 캐릭터를 깊은 눈빛과 따뜻한 목소리로 차근차근 풀어낸다.

방민아는 천하무적 순도 100% 아날로그 그녀, 돌아가신 아버지를 대신해 특수분장팀을 이끄는 팀장 엄다다 역으로, 사랑에 상처받았지만 굳세게 살아가는 ‘능동적 여주’의 면면을 통통 튀는 매력으로 표현한다.

홍종현은 대한민국 최고의 톱스타이지만, 전 여친 생각을 떨칠 수 없는 여린 그놈 마왕준 역으로 등장한다. 질투에 불타오르는 남자의 마음을 때로는 유쾌하게, 때로는 긴장감 넘치게 열연, 치열하게 펼쳐질 삼각 구도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와 함께 휴머노이드의 데이터 트레이너 남보원 역의 최성원, 순수하고 잔인한 재벌 상속녀 다이애나 역의 홍서영, 일 보다 연애가 우선인 특수 분장 팀원 백규리 역의 차정원, 아시아의 별을 만들어내는 엔터 대표 금은동 역의 홍석천, 휴머노이드 프로젝트를 이끈 원리원칙주의자 고부장 역의 공정환, 듬직한 큰누나 같은 마왕준의 매니저 여웅 역의 하재숙 등 감각적 신스틸러들의 합세로 첫 만남부터 폭소가 만개하는 ‘환상 호흡’을 드러냈다.

한편, ‘절대그이’는 사랑의 상처로 차가운 강철심장이 되어버린 특수 분장사 다다와 빨갛게 달아오른 뜨거운 핑크빛 심장을 가진 연인용 피규어 영구가 펼치는, SF인 ‘척’하는 요망한 로맨틱 멜로다. ‘빅이슈’ 후속으로 방송된다.

MBN스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후지이 미나 ‘냉미녀 느낌으로’ [포토]
후지이 미나 ‘오늘도 미모 열일’ [포토]
후지이 미나 ‘살아있는 인형’ [포토]
효민 ‘오늘은 발라드 여신’ [MBN포토]
 
후지이 미나 ‘자체발광 꽃미소’ [포토]
후지이 미나 ‘꽃샘추위 녹이는 미소’ [포토]
효민 ‘전통의상 선물에 감동’ [MBN포토]
효민 ‘팬 목소리 경청’ [MBN포토]
 
후지이 미나 ‘수줍은 등장’ [포토]
후지이 미나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갑니다~’..
효민 ‘베트남 전통의상 잘 어울리나요?’ [MBN포토..
효민 ‘하노이 밝히는 미소’ [MBN포토]
 
후지이 미나 ‘주차장도 런웨이로~’ [포토]
후지이 미나 ‘심쿵 손하트’ [포토]
효민 ‘베트남 팬들 반가워요~’ [MBN포토]
노랑풍선 든 베트남 현지팬들 ‘효민 보러 왔어요’..
 
후지이 미나 ‘오늘도 미모 열일’ [포토]
후지이 미나 ‘살아있는 인형’ [포토]
효민 ‘오늘은 발라드 여신’ [MBN포토]
효민 ‘베트남 현지팬 선물에 행복’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