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레벨업’ 성훈·한보름, 마음의 벽 허물다 [M+TV인사이드]

기사입력 2019.08.09 11:08:29 | 최종수정 2019.08.09 17:10:39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레벨업’ 성훈 한보름 사진=드라맥스, MBN ‘레벨업’ 캡처

‘레벨업’ 성훈과 한보름이 한층 더 가까워진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붙잡았다.

지난 8일 방송된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레벨업’(연출 김상우/ 극본 김동규/ 제작 iHQ) 10회에서는 안단테(성훈 분)와 신연화(한보름 분)가 고민을 털어놓으며 멀어진 사이를 좁혀나가 러브라인에 불을 지폈다.

앞서 안단테는 신연화를 두고 배야채(강별 분)와 거래를 한 사실이 밝혀지면서 신연화와 사이가 틀어진 바 있다.

하지만 안단테는 신작 출시를 앞두고 새어머니의 아들인 동생 강훈(손상연 분)이 서포터즈로 필요한 상황에서 그와 가까워질 방법에 대해 고민하게 되고 신연화에게 답답한 마음을 상담하기에 이르렀다. 있는 그대로 솔직하게 도움을 요청하라고 진심으로 조언하는 신연화에게 안단테는 “오히려 남이었으면 쉬웠을 겁니다”라며 쓸쓸하지만 담담하게 대답해 그녀를 짠하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가족과 얽힌 자신의 아픔을 드러낸 안단테에게 신연화 역시 본인의 과거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어린 시절 게임을 좋아했던 동생을 교통사고로 잃었고 이를 잊지 않기 위해 게임을 만든다는 아픈 가족사를 털어놓았던 것. 그렇게 유대감을 쌓은 두 사람은 막혀있던 벽을 조금씩 허물기 시작했다.

한편 방송 말미에는 기르던 거북이 멍키의 죽음으로 안단테가 힘들어하는 안타까운 모습이 그려졌다. 안단테는 멍키를 묻어주기 위해 늦은 밤 조이버스터를 찾게 됐고 눈물을 훔치던 중 신연화와 마주쳤다. 애써 슬픔을 참고 있는 안단테에게 신연화가 “힘들면 더 울어도 돼요”라고 마음 깊이 위로, 그를 천천히 안아주면서 애틋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하지만 이를 목격한 곽한철(차선우 분)이 충격받은 채 돌아서 이들의 관계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다.

과연 조금 더 가까워진 두 사람이 서로를 향한 마음을 알아채고 응답할 수 있을지, 한발 늦은 곽한철이 그녀를 향해 뒤늦은 마음을 전할 수 있을지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기생충’ 황금종려상, 역사적인 순간 [MBN포토]
송강호-봉준호 감독 ‘칸영화제의 주인공’ [MBN포..
장쯔이, 봉준호 감독에 축하 포옹 [MBN포토]
‘기생충’ 봉준호 감독, 황금종려상 들고~ [MBN포..
 
‘칸영화제 주인공’ 봉준호 감독 [MBN포토]
봉준호 감독, 장쯔이 포옹에 깜짝 [MBN포토]
닐 슈나이더, 칸 영화제 빛내는 훈훈한 외모~ [MBN..
봉준호 감독-송강호, 황금종려상 호명에 진한 포옹..
 
‘기생충’ 봉준호 감독-송강호 ‘황금종려상 트로..
봉준호 감독 ‘송강호, 위대한 배우이자 나의 동반..
봉준호 감독, 韓 최초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MBN포..
실베스터 스탤론, 주먹 불끈 쥐고~ [MBN포토]
 
봉준호 감독 ‘송강호에게 영광을~’ [MBN포토]
송강호 ‘기쁨의 순간’ [MBN포토]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한 봉준호 감독 [MBN포토]
실베스터 스탤론, 파즈 베가와 ‘칸 빛내는 다정함..
 
송강호-봉준호 감독 ‘칸영화제의 주인공’ [MBN포..
장쯔이, 봉준호 감독에 축하 포옹 [MBN포토]
‘기생충’ 봉준호 감독, 황금종려상 들고~ [MBN포..
실베스터 스탤론 ‘람보의 거대한 팔’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