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메이즈 러너’ 이기홍, 여전한 韓사랑…SNS 특급 팬서비스

기사입력 2017.12.29 10:59:39 | 최종수정 2017.12.29 17:17:28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기홍 한국 사랑 사진=이기홍 SNS

▶ 여기를 누르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BN스타 손진아 기자] 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큐어’의 배우 이기홍이 SNS를 통해 꾸준한 한국 사랑을 드러내고 있다.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는 인류의 운명이 걸린 ‘위키드’의 위험한 계획에 맞서기 위해 다시 미로로 들어간 ‘토마스’와 러너들의 마지막 생존 사투를 그린 작품.

그간 ‘메이즈 러너’ 시리즈에서 명석한 두뇌와 남다른 체력의 베테랑 러너 ‘민호’로 열연을 펼친 이기홍은 할리우드를 이끌어 갈 또 한 명의 한국계 배우의 탄생을 알리며 전세계 관객들의주목을 받았다.

특히, 국내관객들은 서울에서 태어나 미국으로 이주한 한국계 배우인 그를 향해 뜨거운 관심을 가졌으며, 이기홍 역시 최근 한국영화 ‘특별시민’(2017)에도 출연하는 등 국내에서도 점차 활동 영역을 넓혀가면서 다양한 인터뷰와 SNS를 통해 한국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실제로 이기홍은 최근 한국 팬이 보내준 선물을 인증하거나 한국 팬들만을 위한 인스타 라이브를 진행, 인스타 라이브를 놓쳤다는 팬의 댓글에 직접 답을 해주는 등 한국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전편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2015) 홍보 차 내한했을 당시 한국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감동 받아 “다음 편이 개봉할 때는 꼭 ‘토마스’ 역의 딜런 오브라이언과 함께 오겠다. 많은 사랑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고 밝힌 바 있으며, 이번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의 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 브로디-생스터, 이기홍 세 배우의 내한 소식이 전해지면서 국내 관객들은 한국 팬들과의 약속을 잊지 않고 지켜주었다는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처럼 이기홍이 SNS를 통해 한국 팬들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보이며 약속을 지킨 만큼, 그가 오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내한 행사에서 어떤 특급 팬 서비스를 선보일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메이즈 러너: 데스큐어’는 오는 1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김채호 대표 `K뷰티 노하우 베트남에 전수` [MBN포..
글로벌 네일 컵 베트남 개최 [MBN포토]
아름다운 미스 베트남 [MBN포토]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수상자들과 함께`..
 
베트남에 네일 열풍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빛낸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패션쇼 ..
눈부신 베트남 최고 미녀 [MBN포토]
시상하는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MBN포토]
 
베트남 미녀 DJ `섹시한 엄지척` [MBN포토]
라임 리즈 `베트남 국민 여동생` [MBN포토]
오디세이 제품 전달하는 한세종 지사장 [MBN포토]
번영팀 ‘작전 타임!’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2018 베트남 `성황리 개최` [MBN포..
아름다운 네일아트 뽐내는 베트남 미녀 [MBN포토]
트로피 전달하는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
박진아 선수 ‘북한 비밀병기’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베트남 개최 [MBN포토]
아름다운 미스 베트남 [MBN포토]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수상자들과 함께`..
불꽃 튀는 통일농구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