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어벤져스3’ 베네딕트 컴버배치, 오늘(11일) 첫 내한…역대급 이벤트 시작

기사입력 2018.04.11 09:49:44 | 최종수정 2018.04.11 17:28:20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어벤져스3’ 내한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MBN스타 김솔지 기자]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역대급 내한 이벤트가 시작됐다.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 폼 클레멘티에프까지 네 명의 배우들이 11일 대한민국에 입국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10주년을 맞이한 마블 스튜디오의 작품으로, 새로운 조합의 어벤져스와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의 무한 대결을 그린 영화다.

드디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내한 이벤트가 시작됐다.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 그리고 폼 클레멘티에프가 11일 입국한 것.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한 네 배우는 이날 대한민국 서울에서 휴식 및 개인 시간을 가진 후, 오는 12일부터 본격적인 내한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첫 번째 일정은 대한민국 언론과의 첫 만남을 갖는 내한 기자간담회다. 12일 오전 10시 개최되는 기자간담회에는 사회자 박경림의 진행 하에 네 명의 배우가 참석해 질의응답을 통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다음은 생중계로 팬들을 만나는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로, 오후 5시50분에 진행된다. 사회를 맡은 가수 마이크로닷과 함께 네 명의 배우는 개성 강한 각자의 캐릭터에 대한 토크와 게임을 진행하며 팬들과 유쾌한 시간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배우들은 기자간담회와 무비토크 사이 마블 스튜디오 10주년을 기념해 대한민국 대표 인플루언서들과의 만남을 진행하며, 국내 대표 영화 및 연예프로그램과의 인터뷰도 예정되어 있다.

무엇보다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행사는 오후 6시40분에 개최되는 레드카펫 이벤트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레드카펫은 이례적으로 야외 공간인 코엑스 동측광장에서 방송인 김태진의 사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최초 내한으로 화제를 모은 ‘닥터 스트레인지’ 베네딕트 컴버배치부터, 5년 만에 한국을 찾은 ‘로키’ 톰 히들스턴, 새로운 스파이더맨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대세 배우 톰 홀랜드, 그리고 강렬한 매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맨티스’ 폼 클레멘티에프까지, 네 명의 배우들은 레드카펫을 통해 대한민국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호흡할 예정이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오는 4월 25일 개봉한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故 최은희 ‘애도의 물결’ [MBN포토]
故 최은희 ‘큰 별이 지다’ [MBN포토]
국화꽃으로 가득한 故 최은희 빈소 [MBN포토]
박해진-김현진, `잘생김`묻은 하트 미소 [MBN포토]
 
故 최은희 ‘편히 쉬소서’ [MBN포토]
故 최은희 ‘아름다운 미소만 남기고’ [MBN포토]
천의 얼굴을 가진 데뷔 12년 차 `명품 배우` 박해진..
김현진, `잘생김 뿜뿜` [MBN포토]
 
‘은막의 스타’ 故 최은희, 별이 되다 [MBN포토]
원로배우 최은희 별세 [MBN포토]
박해진, `강렬한 카리스마 눈빛` [MBN포토]
오연서, `과자만 들고 있어도 화보` [MBN포토]
 
故 최은희 ‘영정 사진 속 환한 미소’ [MBN포토]
故 최은희 빈소가 마련된 장례식장 [MBN포토]
오연서, `놀란 토끼눈으로 손인사` [MBN포토]
`유정 선배` 박해진, `제 팝콘 드실 분~` [MBN포토]
 
故 최은희 ‘큰 별이 지다’ [MBN포토]
국화꽃으로 가득한 故 최은희 빈소 [MBN포토]
박해진-김현진, `잘생김`묻은 하트 미소 [MBN포토]
박기웅, `팝콘 드실 분 손~`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