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서영희X손나은 ‘여곡성’, 티저 포스터·예고편 공개…레전드 공포의 귀환

기사입력 2018.10.10 15:44:17 | 최종수정 2018.10.10 17:07:55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서영희 손나은 ‘여곡성’ 사진=㈜스마일이엔티

[MBN스타 김솔지 기자] 배우 서영희와 에이핑크 손나은 주연의 영화 ‘여곡성’(감독 유영선)이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레전드 공포의 귀환을 알렸다.

‘여곡성’은 원인 모를 기이한 죽음이 이어지는 한 저택에 우연히 발을 들이게 된 옥분(손나은 분)과 비밀을 간직한 신씨 부인(서영희 분)이 집 안의 상상할 수 없는 서늘한 진실과 마주하는 미스터리 공포 영화.

한국 영화 사상 가장 무서운 공포 영화로 불리는 ‘여곡성’(1986)의 리메이크작이다. 또한 ‘여곡성’은 지난 2014년 오피스호러의 한 획을 그은 영화 ‘마녀’부터 ‘뱀파이어 탐정’, ‘날, 보러와요’(2015) 등 다수 스릴러에서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차세대 호러 마스터 유영선 감독과 ‘추격자’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 ‘마돈나’ ‘탐정’ 시리즈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사로잡은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로 등극한 서영희, 그리고 차세대 호러퀸을 예고한 배우 손나은의 만남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11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미스터리한 집안 속 두 여인의 모습만으로도 스산한 분위기를 전하며 시선을 압도한다. 여기에 “어서 이 집을 떠나십시오” 카피는 모든 것이 의심스러운 집에서 ‘옥분’과 ‘신씨 부인’이 마주할 끔찍한 진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대한민국 공포의 마스터피스” 카피 또한 최고의 한국 공포 영화 바이블로 불리는 ‘여곡성’에 대한 기대감을 확인시킨다.

뿐만 아니라 강렬한 비주얼을 담은 티저 포스터와 함께 지난 7일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여곡성’ 티저 예고편은 비밀스러운 집에 우연히 발을 들인 옥분(손나은 분)과 카리스마 신씨 부인(서영희 분)의 만남으로 시작부터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어, “그곳에 들어선 순간 죽음이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집안에서 이어지는 기이한 일들과 진실을 찾아 나선 옥분의 모습과 교차 편집되며 극의 몰입을 더한다.

더불어 집안의 비밀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신씨 부인의 서늘한 웃음은 압도적인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숨 가쁜 전개에 더해진 두 배우의 시너지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여곡성’은 오는 11월 개봉한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이나영, `귀엽게 볼빵빵` [MBN포토]
이종석, `성공한 이나영 덕후의 미소` [MBN포토]
유승옥, `그림자 조차 섹시해` [MBN포토]
유승옥, ‘유승옥 BODYMEMO’ 대표의 첫 인사 [MBN..
 
이나영, `수줍은 미소` [MBN포토]
`바디메모` 유승옥 대표, `(주)씨앤씨 글로벌 홀딩..
유승옥, `바디메모` 런칭과 동시에 1020억 수출계약..
유승옥, `완벽한 S라인 몸매` [MBN포토]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 `감각적인 귀걸이 스..
유승옥, WECA와 전 세계 난민 어린이를 위한 `나눔..
`바디메모` 제품 소개하는 유승옥 대표 [MBN포토]
유승옥, `자신감 넘치는 미소` [MBN포토]
 
이나영, `센슈얼한 주얼리 스타일링` [MBN포토]
유승옥, `우아함이 묻어나는 미모` [MBN포토]
유승옥, `마음도 따뜻한 미소천사` [MBN포토]
이나영, `레던드 미소천사` [MBN포토]
 
이종석, `성공한 이나영 덕후의 미소` [MBN포토]
유승옥, `그림자 조차 섹시해` [MBN포토]
유승옥, ‘유승옥 BODYMEMO’ 대표의 첫 인사 [MBN..
이나영, `자신감 넘치는 발걸음`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