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신동사2’ 수현, 미국 프로모션 성료…에디 레드메인·에즈라 밀러와 어깨 나란히

기사입력 2018.11.07 13:16:22 | 최종수정 2018.11.07 16:12:58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신동사2’ 수현 사진=수현 SNS

[MBN스타 김솔지 기자] 배우 수현이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미국 프로모션에 함께 하며 전 세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파리를 배경으로 전 세계의 미래가 걸린 마법 대결을 그린다.

수현은 영화 속에서 에즈라 밀러의 친구이자 저주를 받아 뱀이 되는 내기니 역을 맡았으며 ‘해리포터’ 세계관에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 역할이라는 이례적인 캐스팅 소식으로 전 세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4일(현지 시각 기준)에는 미국 LA의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열린 프로모션에 참석해 글로벌 팬들을 만났다. 수현은 주요 출연진인 에디 레드메인, 캐서린 워터스턴, 앨리슨 수돌, 댄 포글러, 에즈라 밀러, 주드 로, 칼럼 터너, 조 크라비츠와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며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또한 수현은 북미는 물론 호주, 남미, 아시아 등 전 세계 유수의 언론 매체들과의 인터뷰와 TV쇼 촬영 등을 진행, 그녀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할리우드 대작에 신성처럼 나타난 한국 배우 수현이 어떤 키 플레이어 역할을 하게 될지 폭발적인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이날 수현은 에즈라 밀러와 함께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해리포터의 마법세계’ 테마 파크를 즐기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뿜어내 영화 속에서 펼쳐질 두 사람의 색다른 케미를 기대하게 했다.

한편 수현은 지난 9월 ‘2018 샌디에고 코믹콘’에서도 에디 레드메인, 주드 로, 조니 뎁 등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국 배우 수현의 파격 적인연기 변신이 펼쳐지는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오는 14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신성일 빈소 조문하는 김동호 전 위원장 [MBN포토]
고 신성일 빈소 지키는 엄앵란 [MBN포토]
유지태 ‘진한 미소’ [포토]
김혜수 ‘과감한 의상도 럭셔리하게’ [포토]
 
원로배우 최불암, 두 눈에 슬픔 가득 [MBN포토]
유지태 ‘가만히 서있어도 화보’ [포토]
김혜수 ‘고품격 섹시’ [포토]
김혜수 ‘과감 의상도 완벽 소화 [포토]
 
故 신성일 빈소, 조문객 맞는 엄앵란 [MBN포토]
유지태 ‘촉촉한 눈빛’ [포토]
유지태 ‘여심 녹이는 미소’ [포토]
김혜수 ‘블랙 카리스마’ [포토]
 
엄앵란 ‘비통한 심정’ [MBN포토]
유지태 ‘꽃을 든 남자’ [포토]
카리스마 하면 김혜수 [포토]
장민익 ‘내 공을 받아라’ [포토]
 
고 신성일 빈소 지키는 엄앵란 [MBN포토]
유지태 ‘진한 미소’ [포토]
김혜수 ‘과감한 의상도 럭셔리하게’ [포토]
송승헌 ‘이리 봐도 저리 봐도 멋져~’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