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그것만이 내 세상’ 최성현 감독 “박정민, 대체 불가능한 배우”

기사입력 2018.01.04 10:46:44 | 최종수정 2018.01.04 17:42:03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 박정민 사진=JK필름

[MBN스타 신미래 기자] ‘그것만이 내 세상’ 박정민이 서번트증후군 동생 진태를 섬세한 연기와 치열한 노력으로 특별한 캐릭터로 만들어냈다.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감독 최성현)은 주먹만 믿고 살아온 한물간 전직 복서 조하와 엄마만 믿고 살아온 서번트증후군 동생 ‘진태’, 살아온 곳도, 잘하는 일도, 좋아하는 것도 다른 두 형제가 난생처음 만나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히말라야’ ‘공조’까지 흥행 연타석을 이어가고 있는 JK필름의 2018년 첫 작품이자 세대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이병헌, 윤여정, 박정민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에서 박정민이 섬세한 연기와 각고의 노력으로 서번트증후군 캐릭터를 완성해냈다.

‘그것만이 내 세상’에서 엄마만 믿고 살아온 서번트증후군 동생 진태 역을 맡은 박정민은 말투와 몸짓, 외형적 특징까지도 완벽히 역할에 녹아든 모습으로 극에 몰입을 더할 예정이다. 박정민은 서번트증후군 관련 책과 다큐멘터리를 찾아보며 “네~”를 연발하는 독특한 말투와 휴대폰과 게임기를 쥐는 손동작 등 진태만의 말투와 몸짓을 만들어냈다.

또한 집에서 아버지의 옷을 의상으로 가져온 것은 물론 안경점에서 직접 고른 안경, 외출할 때마다 늘 메는 작은 크로스백까지 소품을 하나하나 심혈을 기울여 선정하는 섬세한 노력으로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진태의 매력을 한층 더했다. 뿐만 아니라 음악을 듣는 것만으로 피아노를 완벽하게 연주하는 진태 캐릭터를 위해 촬영 3개월 전부터 끊임없는 연습을 거쳐 고난도의 피아노 연주 장면을 소화해내 영화 속 모습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에 연출을 맡은 최성현 감독은 “캐릭터를 완성하기 위해 미친 듯이 노력했다. 정말 대체 불가능한 배우다”라며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한 박정민의 치열한 노력을 전했다. 이처럼 남다른 노력으로 서번트증후군 동생 진태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해낸 박정민의 특별한 연기는 ‘그것만이 내 세상’의 웃음과 감동을 배가시키며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은 오는 17일 개봉 예정이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김채호 대표 `K뷰티 노하우 베트남에 전수` [MBN포..
글로벌 네일 컵 베트남 개최 [MBN포토]
아름다운 미스 베트남 [MBN포토]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수상자들과 함께`..
 
베트남에 네일 열풍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빛낸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패션쇼 ..
눈부신 베트남 최고 미녀 [MBN포토]
시상하는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MBN포토]
 
베트남 미녀 DJ `섹시한 엄지척` [MBN포토]
라임 리즈 `베트남 국민 여동생` [MBN포토]
오디세이 제품 전달하는 한세종 지사장 [MBN포토]
번영팀 ‘작전 타임!’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2018 베트남 `성황리 개최` [MBN포..
아름다운 네일아트 뽐내는 베트남 미녀 [MBN포토]
트로피 전달하는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
박진아 선수 ‘북한 비밀병기’ [MBN포토]
 
글로벌 네일 컵 베트남 개최 [MBN포토]
아름다운 미스 베트남 [MBN포토]
베트남 SCJ 홈쇼핑 최혁준 부장 `수상자들과 함께`..
불꽃 튀는 통일농구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