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어쩌다, 결혼’, 김동욱·고성희의 발칙한 결혼 비즈니스…2월 개봉

기사입력 2019.01.03 10:58:06 | 최종수정 2019.01.03 16:40:33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어쩌다, 결혼’ 김동욱 고성희 사진=CGV아트하우스

[MBN스타 김솔지 기자] 김동욱 고성희 주연의 영화 ‘어쩌다, 결혼’이 오는 2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따.

‘어쩌다, 결혼’은 자유를 얻기 위해 결혼을 계획하는 항공사 오너 2세 성석(김동욱 분)과 내 인생을 찾기 위해 결혼을 선택한 전직 육상요정 해주(고성희 분)가 서로의 목적 달성을 위해 딱! 3년만 결혼하는 ‘척’, 같이 사는 ‘척’ 하기로 계약하며 생긴 이야기를 그린 영화.

2월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어쩌다, 결혼’ 티저 포스터는 결혼을 계획하는 성석으로 분한 김동욱과 결혼을 선택하는 해주로 분한 고성희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로맨틱하게 팔짱을 끼고 있는 신랑 신부 판넬 뒤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속전속결로 이 상황을 해치우고 싶은 그들의 상황을 짐작하게 한다. 판넬 위에 무심하게 툭 걸친 팔과 배우들의 엉뚱한 표정에 더해진 “우리 오늘 하는 ‘척’ 인증합니다!”라는 카피는 이들의 꼬이고 말린 결혼 비즈니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드는 연기력으로 명실상부 대세 배우로 떠오른 김동욱과 독특한 매력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고성희는 ‘어쩌다, 결혼’을 통해 유쾌한 호흡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영화의 연출을 맡은 박호찬, 박수진 감독은 각각 성석과 해주의 콘셉트부터 대사까지 모든 캐릭터 구축을 담당하며 남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이처럼 동시대 관객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밖에 없는 결혼, 인생, 미래에 관한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낸 ‘어쩌다, 결혼’은 2월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한편 영화 ‘어쩌다, 결혼’의 탄생 비하인드 스토리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터널’ ‘범죄도시’ ‘성난황소’ 등 연이어 흥행작을 탄생시키며 충무로 스타 제작자로 자리매김한 장원석 대표를 비롯한 충무로의 유능한 스태프들이 영화의 다양성 확대와 신인 감독, 자리매김하지 못한 배우들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마음을 모아 탄생시킨 작품이 바로 ‘어쩌다, 결혼’인 것.

이처럼 신인 감독과 배우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 의미 있는 기획으로부터 시작한 ‘어쩌다, 결혼’은 전례가 없던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며 영화계는 물론 예비 관객들의 이목까지 집중시키고 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레드벨벳, 언제 어디서나 열일하는 5인 5색 미모 [..
원로배우 최불암, 두 눈에 슬픔 가득 [MBN포토]
유지태 ‘가만히 서있어도 화보’ [포토]
김혜수 ‘고품격 섹시’ [포토]
 
방탄소년단 뷔에 덕통사 당할 준비 되셨나요 [MBN포..
故 신성일 빈소, 조문객 맞는 엄앵란 [MBN포토]
유지태 ‘촉촉한 눈빛’ [포토]
유지태 ‘여심 녹이는 미소’ [포토]
 
이제훈 ‘애교만점 미소에 꽃까지~ 심쿵 비주얼’ ..
엄앵란 ‘비통한 심정’ [MBN포토]
유지태 ‘꽃을 든 남자’ [포토]
카리스마 하면 김혜수 [포토]
 
신성일 빈소 조문하는 김동호 전 위원장 [MBN포토]
고 신성일 빈소 지키는 엄앵란 [MBN포토]
유지태 ‘진한 미소’ [포토]
김혜수 ‘과감한 의상도 럭셔리하게’ [포토]
 
원로배우 최불암, 두 눈에 슬픔 가득 [MBN포토]
유지태 ‘가만히 서있어도 화보’ [포토]
김혜수 ‘고품격 섹시’ [포토]
김혜수 ‘과감 의상도 완벽 소화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