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아쿠아맨’, 개봉 15일 만 400만 돌파…‘다크 나이트’까지 넘는다 [M+박스오피스]

기사입력 2019.01.03 11:31:34 | 최종수정 2019.01.03 16:39:54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아쿠아맨’ 400만 돌파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MBN스타 김솔지 기자] 영화 ‘아쿠아맨’이 400만 관객을 돌파했다.

3일 오전 9시 40분 기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 결과 ‘아쿠아맨’이 누적 관객 수 400만 명을 넘어섰다. 지난해 12월 19일 개봉 이후 12일 만에 300만 명 관객을 동원한데 이어 3일 만에 100만 명 관객을 더해 400만 명 고지를 점령했다.

‘아쿠아맨’은 일찌감치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225만 명)을 넘어서며 DC 확장 유니버스 최고 흥행 기록을 세웠고 ‘분노의 질주: 더 세븐’(324만 명)까지 넘어 연출을 맡은 제임스 완 감독의 국내 개봉작 중 최고 흥행작으로 올라섰다.

또한 DC 유니버스 명작으로 손꼽히는 ‘다크 나이트’(417만 명)까지 뛰어넘을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전 세계에서 폭발적인 흥행을 지속하고 있어 곧 10억 달러 돌파를 앞두고 있으며 이는 DC 유니버스 중 ‘다크 나이트 라이즈’ 이후 두 번째 기록이다. 연일 관객들의 호평 속에 예매율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어 박스오피스 기록 행진은 당분간 이어질 전망이다.

‘아쿠아맨’은 땅의 아들이자 바다의 왕, 심해의 수호자인 슈퍼히어로 아쿠아맨의 지상 세계와 수중 세계를 오가는 위대한 여정과 탄생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이제껏 본 적 없는 아틀란티스 7개 바다 왕국의 거대한 스케일과 다양한 심해 크리처가 등장하는 풍부하고 화려한 볼거리로 비주얼 황홀경을 선사해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영웅 탄생의 신화적인 스토리와 가족애, 사랑, 희망과 감동이 고루 담긴 오락영화로서의 밝은 분위기 또한 온 가족이 볼만한 영화로서 자리매김하는데 일조했다.

최고의 히어로 캐릭터를 완성한 제이슨 모모아의 쿨하고 시크한 매력과 좌중을 압도하는 앰버 허드와 니콜 키드먼의 완벽한 미모는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컨저링’ 유니버스를 비롯해 ‘분노의 질주: 더 세븐’까지 다양한 장르를 섭렵한 제임스 완 감독은 ‘아쿠아맨’을 통해 액션에 공포, 로맨스, 판타지까지 다재다능함을 입증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성훈,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비닐코트 [MK포토]
`케이팝` 김주민, `더문 글로벌 아카데미` 댄스강사..
‘그린북’ 피터 패럴리 감독, 작품상 트로피 들고..
얄리차 아파리시오, 첫 주연으로 여우주연상 후보 ..
 
`더문글로벌아카데미`, 한국모델협회 공식아카데미..
문희경 대표, `더문 글로벌 아카데미` 기대해주세요..
레미 맬렉, 남우주연상 트로피는 나의 것 [포토]
브래들리 쿠퍼, 여심 사로잡는 매혹적인 미소 [포토..
 
인사말 전하는 문희경 대표 [MBN포토]
루시 보인턴♥라미 말렉, 시상식장 달군 ‘뜨거운 ..
“꿈을 포기하지 말아요”…레이디 가가, 눈물의 주..
‘더 페이버릿’ 올리비아 콜맨, 여왕의 품격 [포토..
 
축사하는 한국모델협회 임주완 회장 [MBN포토]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조연상, ‘그린북’ 마허샬라..
레지나 킹, 91회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했어요~..
‘아카데미 시상식’ 크리스찬 베일, 아내 시비 블..
 
`케이팝` 김주민, `더문 글로벌 아카데미` 댄스강사..
‘그린북’ 피터 패럴리 감독, 작품상 트로피 들고..
얄리차 아파리시오, 첫 주연으로 여우주연상 후보 ..
엠마 스톤, 여우조연상 후보에 올랐어요~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