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미스터 리’ 차승원·박해준, ‘독전’의 독기는 버렸다…환상 코믹 케미 [M+무비컷]

기사입력 2019.08.07 15:13:01 | 최종수정 2019.08.07 17:29:22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미스터 리’ 차승원 박해준 사진=NEW, ‘독전’ 스틸 컷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차승원과 박해준의 환상의 코믹 케미가 공개됐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감독 이계벽)가 원조 코미디 대표 배우 차승원과 반전매력의 배우 박해준의 둘도 없는 형제 케미로 관심을 집중시킨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아이 같은 아빠 철수(차승원 분)와 어른 같은 딸 샛별(엄채영 분), 마른하늘에 '딸'벼락 맞은 철수의 좌충우돌 코미디다.

배우 차승원과 박해준의 만남으로 완성된 남다른 형제 케미의 배경에는 이미 한 차례 호흡을 맞췄던 영화 '독전'이 있다. 지난해 520만 관객을 동원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영화 '독전'에서 차승원은 조직의 숨겨진 인물 '브라이언'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와 함께 박해준은 '브라이언'의 밑에서 궂은 일을 도맡아 하는 조직의 임원 '박선창' 역을 맡아 차승원과 극강의 케미를 선보이며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이처럼, 독한 사이로 만났던 이들이 이번에는 둘도 없는 형제로 만나 남다른 코믹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를 통해 12년 만에 본업인 코미디로 돌아온 차승원은 극 중 아이보다 더 아이 같은 반전 매력을 지닌 '철수' 역을 맡아 전매특허 차승원표 코미디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 자나 깨나 형 걱정뿐인 '철수'의 동생 '영수' 역으로 분한 박해준은 처음으로 코미디 장르에 도전, 이제까지 보여준 적 없는 실생활 코믹 연기를 선보일 것이다.

한편, 차승원은 '독전'에 이어 두 번째 호흡을 맞춘 박해준을 향해 "앞으로 훨씬 더 많은 역할을 통해서 좋은 연기를 보여줄 수 있는 재목"이라며 대체 불가한 연기력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박해준은 "그동안 진지하고 무서운 배역을 많이 맡았는데, '영수'는 굉장히 밝은 캐릭터다. 실제 모습과 가까운 부분이 많아 연기하면서 재미를 느꼈다"고 밝혀 코미디 연기에 도전하는 소감을 밝혔다. 이렇듯,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코미디 대표 배우 차승원과 코미디 새내기 배우 박해준의 진한 형제 케미를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한편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2019년 추석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기생충’ 황금종려상, 역사적인 순간 [MBN포토]
송강호-봉준호 감독 ‘칸영화제의 주인공’ [MBN포..
장쯔이, 봉준호 감독에 축하 포옹 [MBN포토]
‘기생충’ 봉준호 감독, 황금종려상 들고~ [MBN포..
 
‘칸영화제 주인공’ 봉준호 감독 [MBN포토]
봉준호 감독, 장쯔이 포옹에 깜짝 [MBN포토]
닐 슈나이더, 칸 영화제 빛내는 훈훈한 외모~ [MBN..
봉준호 감독-송강호, 황금종려상 호명에 진한 포옹..
 
‘기생충’ 봉준호 감독-송강호 ‘황금종려상 트로..
봉준호 감독 ‘송강호, 위대한 배우이자 나의 동반..
봉준호 감독, 韓 최초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MBN포..
실베스터 스탤론, 주먹 불끈 쥐고~ [MBN포토]
 
봉준호 감독 ‘송강호에게 영광을~’ [MBN포토]
송강호 ‘기쁨의 순간’ [MBN포토]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한 봉준호 감독 [MBN포토]
실베스터 스탤론, 파즈 베가와 ‘칸 빛내는 다정함..
 
송강호-봉준호 감독 ‘칸영화제의 주인공’ [MBN포..
장쯔이, 봉준호 감독에 축하 포옹 [MBN포토]
‘기생충’ 봉준호 감독, 황금종려상 들고~ [MBN포..
실베스터 스탤론 ‘람보의 거대한 팔’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