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김청하, ‘힘쎈여자 도봉순’ OST 출격…연이은 ‘꽃길 행보’

기사입력 2017.03.17 13:10:49 | 최종수정 2017.03.17 16:48:21


 기사의 0번째 이미지

김청하 ‘힘쎈여자 도봉순’ OST 출격


[MBN스타 김솔지 인턴기자] 솔로 데뷔를 앞둔 김청하가 ‘힘쎈여자 도봉순’ OST 네 번째 주자로 나선다.

‘힘쎈여자 도봉순’은 17일 정오 정은지 ‘그대란 정원’, 수란 ‘하트비트’(Heartbeat), 스탠딩에그 ‘어떨까’에 이어 김청하가 참여한 ‘힘쎈여자 도봉순’ OST Part4 김청하 ‘두근두근’을 전격 공개한다.

‘힘쎈여자 도봉순’은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박보영 분)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충만한 안민혁(박형식 분)과 정의감에 불타는 인국두(지수 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힘겨루기 로맨스를 그린다.

‘두근두근’은 마음 가득 설레는 느낌을 ‘봄’이라는 주제로 표현한 곡으로 경쾌한 기타 선율과 그루브가 돋보이는 비트 위에 김청하의 감각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달콤한 봄내음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어두웠던 내 안에 네가 내려온 거야. 마치 한 줄기 달빛처럼’, ‘하루하루가 행복해. 매일매일을 기대하게 돼. 널 알게 된 요즘’ 등 살랑살랑한 핑크빛 가사와 봄 향기 물씬 풍기는 멜로디가 조화를 이뤄 듣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고 설레는 곡으로, 시청자들의 마음 역시 ‘두근두근’하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청파는 지난해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타고난 댄스, 안무 실력으로 인정받았다. 그는 KBS2 드라마 ‘오 마이 금비’ OST에 참여한데 이어 두 번째 ‘힘쎈여자 도봉순’ OST ‘두근두근’을 통해 숨겨뒀던 가창력마저 뽐내며 대중에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김청하 ‘두근두근’은 투빅, 허각, 유승우, 김정훈(UN) 등 다양한 가수들의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 UK(김성욱)와 EXO ‘불공평해(Unfair)’, 이하이 ‘WORLD TOUR(비행)’ 외 다수의 앨범에 참여해 감각적인 사운드를 선보인 작곡가 RE:ONE이 함께 프로듀싱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아스트로 차은우 `내 외모 97점` [MBN포토]
아스트로 라키 `카리스마` [MBN포토]
차은우 `우월한 소두` [MBN포토]
아스트로 `성숙해진 모습` [MBN포토]
 
아스트로 문빈 `멋진 손인사` [MBN포토]
윤산하 `꽃받침` [MBN포토]
차은우 `예쁜 얼굴` [MBN포토]
아스트로 `컴백` [MBN포토]
 
아스트로 엠제이 `기대해주세요` [MBN포토]
아스트로 `손목이 포인트` [MBN포토]
노래하는 아스트로 차은우-엠제이 [MBN포토]
윤산하-문빈 `껑충~` [MBN포토]
 
아스트로 진진 `상큼 브이` [MBN포토]
차은우 `내가 얼굴 천재` [MBN포토]
윤산하 `키 컸어요` [MBN포토]
차은우 `목젖도 잘생겼네` [MBN포토]
 
아스트로 라키 `카리스마` [MBN포토]
차은우 `우월한 소두` [MBN포토]
아스트로 `성숙해진 모습` [MBN포토]
차은우 `잘생겼네`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