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성숙해진 모습 보여드리고 싶어요”…박보람의 이유 있는 변신(종합)

기사입력 2017.07.13 16:21:19 | 최종수정 2017.07.13 17:34:23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박보람 두 번째 미니앨범 ‘오렌지 문(ORANGE MOON)’ 감상회 사진=김영구 기자

[MBN스타 신미래 기자] 달이 무르익은 듯 성숙해진 박보람이 ‘오렌지 문’으로 컴백한다.

13일 서울 마포구 무브홀에서는 박보람의 두 번째 미니앨범 ‘오렌지 문(ORANGE MOON)’ 감상회가 열렸다.

박보람의 두 번째 미니앨범 ‘오렌지 문’에는 타이틀곡 ‘넌 왜?’를 포함해 ‘MOONWALK’ ‘아이러니’ ‘상상데이트’ ‘알잖아’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이날 박보람은 17살 Mnet ‘슈퍼스타K’로 얼굴을 알린 후 7년이 지난 24살의 지금 ‘성숙’을 말했다. 음감회 내내 그는 성숙해졌다는 것을 강조했다. 앨범명 ‘오렌지 문’ 역시 달이 무르익었다는 의미가 포함됐다. 즉, 성숙한 박보람을 오렌지 빛의 달로 표현한 것.

실제 박보람은 성격뿐만 아니라 음악적으로도 성숙해졌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앨범 하면서 연구를 많이 했다. 대중들은 저의 듣기 편안한 목소리를 좋아하는 것 같다. 목소리도 청아하게 내는 것을 좋아해주시는 것 같다. 과거 발라드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현재도 발라드를 사랑하고 즐겨 부르지만 요즘에는 모든 장르를 좋아하게 됐다”며, 모든 장르에 도전하고 싶다고 털어놨다.

또 여러 고민들로 인해 생각이 많아졌고, 이 과정으로 성숙해졌다고 말하며, “사람과 자연스럽게 이야기와 감정을 나누는 게 어렵더라. 이렇게 느끼는 것을 보면 성숙해졌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고 덧붙였다.
 기사의 1번째 이미지

박보람 두 번째 미니앨범 ‘오렌지 문(ORANGE MOON)’ 감상회 사진=김영구 기자


그런가 하면 박보람은 “타이틀곡 '넌 왜?' 이별을 하면서 가졌던 생각이나 감정을 솔직하게 담아낸 곡이다. 공감을 많이 하실 것 같다. 서사무엘 피처링으로 곡 완성도가 높아졌다”고 설명하며 서사무엘과의 열애설을 조심스럽게 해명했다.

그는 “녹음실에 봤는데 첫인상이 냉정해보였다. 작업을 같이 하면서 편해졌다. 어른스럽고, 그 분의 음악을 좋아하는데 이런 가사가 괜히 나오는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지금도 정말 친하게 지내고 있다. 털털해 남자인 친구들이 많다. 남자사람친구인 분이 많은데 유독”이라며 미소를 지었다.

박보람은 성장된 곡 소화력으로 성숙함을 표현했다. 그리고 ‘오렌지 문’을 통해 7년 전과 달리 성숙해진 박보람이 생각하는 이별, 사랑을 말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아이린, 봄처럼 화사한 스타일로 ‘내추럴 매력’ ..
혜연 “‘더유닛’서 ‘잭팟’ 무대 가장 기억에 남..
설리, 리얼 복숭아 메이크업 공개 “레드를 가장 사..
쇼리-상추, `인펜토 론칭쇼 왔어요~` [MBN포토]
 
김동준, 뉴욕 길거리서 포착한 패셔니스타 면모 [포..
수지, 오리지널 화보로 제시한 레트로 트렌드 완결..
김태우, `반가운 손인사` [MBN포토]
`마이티마우스` 쇼리, `개구쟁이 포즈` [MBN포토]
 
티파니, 비 내리는 날 뉴욕서 공개한 근황 [포토]
성훈 “연기, 정진해나간다는 마음으로 갈고 닦는 ..
김태우, `터프한 미소` [MBN포토]
마이티마우스, `행복한 미소` [MBN포토]
 
유이, 매일 ‘리즈’ 갱신 중인 독보적 비주얼 [포..
‘아시아의 별’ 보아, 보그 코리아 3월호 화려하게..
현진영, `행복이 넘치는 부부` [MBN포토]
양동근, `준서야, 저쪽부터 볼까?` [MBN포토]
 
혜연 “‘더유닛’서 ‘잭팟’ 무대 가장 기억에 남..
설리, 리얼 복숭아 메이크업 공개 “레드를 가장 사..
쇼리-상추, `인펜토 론칭쇼 왔어요~` [MBN포토]
양동근, `다정한 아빠` [MBN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