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이특 “최시원, 슈주 활동 불참…멤버들도 안타깝게 생각해”

기사입력 2017.11.06 11:52:00 | 최종수정 2017.11.06 16:44:31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슈퍼주니어 정규 8집 앨범 ‘PLAY(플레이)’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 사진=옥영화 기자

[MBN스타 신미래 기자] 슈퍼주니어 이특이 멤버들을 대표해 이번 앨범 활동에 참여하지 못하게 된 최시원을 언급했다.

6일 오전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정규 8집 앨범 ‘PLAY(플레이)’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슈퍼주니어 리더 이특은 “기자회견을 해야 할지, 안해야 하는 지 고민이 많았다”며 앨범 활동에 빠지게 되는 최시원에 대해 어렵게 입을 열었다.

이어 이특은 “현재 저를 비롯해 5명 멤버가 앉아 있다. 자켓 촬영 때에는 시원 씨가 함께 촬영을 하셨다.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이번앨범은 시원이가 앨범 활동을 못하게 됐다”라며 “시원, 은혁 동해 씨가 군전역하면서 정말 열심히 준비했던 앨범인데 저희 멤버 또한 이번 일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최시원은 지난달 반려견 사망 사건으로 인해 자숙하는 시간을 갖게 됐다.

이특은 “12, 13년 동안 활동하면서 다사다난했다. 멤버들이 어떤 일이 생겼더라도 자포자기 쓰러지는 게 아니라 그 위기를 이겨내면 또 다른 기회가 올 거라고 생각한다. 6명이서 똘똘 뭉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다”며 “우리의 무기인 화기애애함과 위트를 잊지 말고, 전달하자는 이야기를 많이 한다. 이번 활동에서 한 명이 줄어들어도, 저희가 한 바짝 더 나아가면 되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는다”며 리더로서 슈퍼주니어 멤버들에게 힘을 주었다.

한편 슈퍼주니어의 정규 8집 앨범 ‘PLAY(플레이)’에는 타이틀곡 ‘Black Suit(블랙수트)’를 비롯해 ‘씬 스틸러(Scene Strealer)’ ‘비처럼 가지 마요 (One More Chance)’ ‘Good Day for a Good Day’ ‘Runaway’ ‘The Lucky Ones’ ‘예뻐보여’ ‘Spin Up!’ ‘시간 차’ ‘I do (두 번째 고백)’ 등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이제훈 ‘애교만점 미소에 꽃까지~ 심쿵 비주얼’ ..
엄앵란 ‘비통한 심정’ [MBN포토]
유지태 ‘꽃을 든 남자’ [포토]
카리스마 하면 김혜수 [포토]
 
신성일 빈소 조문하는 김동호 전 위원장 [MBN포토]
고 신성일 빈소 지키는 엄앵란 [MBN포토]
유지태 ‘진한 미소’ [포토]
김혜수 ‘과감한 의상도 럭셔리하게’ [포토]
 
원로배우 최불암, 두 눈에 슬픔 가득 [MBN포토]
유지태 ‘가만히 서있어도 화보’ [포토]
김혜수 ‘고품격 섹시’ [포토]
김혜수 ‘과감 의상도 완벽 소화 [포토]
 
故 신성일 빈소, 조문객 맞는 엄앵란 [MBN포토]
유지태 ‘촉촉한 눈빛’ [포토]
유지태 ‘여심 녹이는 미소’ [포토]
김혜수 ‘블랙 카리스마’ [포토]
 
엄앵란 ‘비통한 심정’ [MBN포토]
유지태 ‘꽃을 든 남자’ [포토]
카리스마 하면 김혜수 [포토]
장민익 ‘내 공을 받아라’ [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