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기사

기사목록 인쇄 |  글자크기 + -

> 전체기사 ‘로엔의 미래’ 더보이즈, 주학년 그룹 NO…전원 센터 OK(종합)

기사입력 2017.12.06 16:32:54 | 최종수정 2017.12.06 17:41:23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더보이즈 데뷔 사진=MK스포츠 제공

[MBN스타 백융희 기자] 그룹 ‘더 보이즈’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6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 정단에서 그룹 ‘더 보이즈(THE BOYS)’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선우는 “저희 더보이즈 팀은 오늘 데뷔를 했다. 큰 미래부터 보진 않고 하루하루 달라지는, 매일매일 성장할 수 있는 그룹을 목표로 삼고 있다”라고 밝혔다

더보이즈는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단 하나의 소년으로 자리 잡겠다는 열 두 소년들의 포부를 담고 있는 이름이다. 소년을 일컫는 보이즈에 정관사를 붙여 특별한 소년의 탄생을 알린다는 뜻을 지니고 있다.

주학년, 현재, 선우, 영훈, 활, 케빈, 상연, 주연, 뉴, 큐, 제이콥, 에릭 등 총 12명으로 구성된 이 팀은 멤버 전원 센터라 해도 못지않은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했다. 여기에 멤버 대다수가 화려한 이력까지 갖추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연은 “전원 센터 그룹이 목표다”라면서 “그룹의 센터하면 연기, 춤 등 모든 것이 완벽해야한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기사의 1번째 이미지

더보이즈 데뷔 사진=MK스포츠 제공


이에 주학년은 “전원 센터 그룹이 되기 위해 늘 노력하고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라고 다시 한 번 각오를 다졌다.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 최종라운드 진출자인 멤버 주학년을 비롯해 ‘고등래퍼’에서 아이돌 준비생으로 화제된 래퍼 선우, ‘K팝스타6’에 출연해 벤쿠버 훈남으로 불린 케빈, 등으로 슈퍼 루키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주연은 “데뷔하기 전부터 팬 분들이 많은 사랑을 주셨다. 영훈이 형, 학년이 형, 제가 미디어에 노출이 되면서 많은 관심을 주신 것 같다.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라고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에 대해 밝혔다.

오랜 준비 끝 첫 선을 보일 데뷔 앨범 ‘THE FIRST’는 처음을 뜻하는 사전적 의미처럼 이들의 화려한 시작을 담고 있다. 열 두 명의 소년, 그리고 12개의 꿈이 한데 뭉쳐 탄생한 이번 앨범은 다양한 장르와 음악적 시도로 더보이즈의 진가를 그려낼 신보로 주목 받고 있다. 프라이머리, Bekuh BOOM등 유명 작곡진이 앨범에 참여했다.
 기사의 2번째 이미지

더보이즈 데뷔 사진=MK스포츠 제공


데뷔 타이틀곡은 ‘소년(Boy)’다. 이 곡은 작곡가 윤종성과 프로듀싱팀 줌바스 소속 $un 등이 프로듀싱한 강렬한 댄스 넘버다. 다이나믹한 비트 위 서정적 멜로디가 결합된 이 곡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세상을 매료시킬 소년 더보이즈의 당찬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선우가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높였다.

제이콥은 “저 뿐만 아니라 케빈도 피아노를 잘 친다. 시간이 될 때 앙상블, 편곡 등을 많이 한다. 앞으로 또 다른 면을 보여줄 수 있다면 어쿠스틱한 면을 보여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더보이즈는 화려한 작곡가 군단의 지원사격과 아이돌 팬덤의 뜨거운 주목 속에 12월을 화려하게 물들일 출격 준비를 마친 상황이다.

끝으로 더보이즈는 “이제 막 첫걸음을 뗐다. 많이 부족할 수 있다. 앞으로 더욱 노력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면서 “좋은 기회를 얻어 데뷔할 수 있었던 만큼 성장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더보이즈는 앞으로 즐겁게 행동하면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뿜어내겠다고 약속드리고 싶다”라고 활동 포부를 전했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STAR 최신포토
 
‘멜론뮤직어워드’ 위너, 서있기만 해도 화보가 돼..
‘2017 MMA’ 볼빨간사춘기, 오늘 콘셉트는 크리스..
워너원 ‘2017 멜론 뮤직어워드’ 접수 완료 [포토]
‘2017 멜론뮤직어워드’ 워너원, 쓸어내림의 미학..
 
워너원, 사랑스러운 워너블 내 품에 안겨~ [포토]
JBJ, 우리 연습한 티 팍팍 나죠? 완벽 군무 [포토]
‘2017 MMA’ 여자친구, 빨간 우산 퍼포먼스로 완벽..
방탄소년단, 글로벌 아이돌의 위엄 [포토]
 
방탄소년단, 2018년엔 청바지 CF 찍고 싶어요 [포토..
엑소, ‘2017 MMA’ 5관왕 그룹의 위엄 [포토]
멜로망스, ‘멜론뮤직어워드’서 상 받았어요 [포토..
‘2017 멜론 뮤직어워드’ 레드벨벳, 값진 상 감사..
 
엑소, ‘2017 멜론 뮤직어워드’ 5관왕 달성 [포토]
레드벨벳, ‘2017 멜론뮤직어워드’도 ‘피카부’에..
홍진영, 무보정 완벽 마네킹 몸매 [포토]
아이유 노래에 취해~ [포토]
 
‘2017 MMA’ 볼빨간사춘기, 오늘 콘셉트는 크리스..
워너원 ‘2017 멜론 뮤직어워드’ 접수 완료 [포토]
‘2017 멜론뮤직어워드’ 워너원, 쓸어내림의 미학..
워너원 ‘이리 봐도 저리 봐도 잘생김’ [포토]
 





포토뉴스

포토뉴스 더보기





남자를 위한 무료 인터넷 방송 팝콘티비